수분 부족 지성피부, U존은 건성피부인 복합성 피부입니다.
이것의 효능이 피부결을 개선해준다는 것인데, 설명만 봐선 '그게 가능해?' 라는 생각을 했다가 직접 일주일 이상 밤에 발라보면서 '아 가능하구나... 피부결이 개선된다는게 이런거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춘기 시절에 비해 성인인 현재는 피부 트러블이 적게 올라오는 편이지만 올라오고 피지를 뽑거나 트러블이 아물고나서 피부가 저만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약간 패인 부분들이 늘은걸 볼때 속상했어요. 그래서 시카 성분 들어간 앰플류의 화장품을 꾸준히 발랐고, 피부 피지와 트러블 관리할때 좀 더 신경 써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비타민 앰플을 사용할 기회 있으면 또 바르며 관리해주려고 노력했고요.
갈락토미세스 원액을 일주일 넘게 사용하면서 피부톤이 전보다 더욱 균일해지고 맑고 깨끗해졌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트러블 관리하다가 패인 부분이 극적으로 새살이 차오르고 좋아졌다 까진 아직 모르겠지만요.
물같은 제형인데, 이것만 발라서는 보습은 약하고요, 금방 스며들어서 앰플느낌으로 써야해요.
향에 민감하지 않은 제가 느낄땐 향은 없다고 봐도 되고요.
할인 좀 한다면 구매의사 있어요.
유일한 아쉬운 점은 가격이네요.
시카 성분에 효과 봐서 좋아하는데, 이것도 시카만큼이나 좋아요.
갈락토미세스 성분의 화장품도 궁금했는데 이번에 처음 써봤습니다.
저는 성분 중 리날룰이라거나 알레르기 성분이라고 표시되는것에 민감반응이 없고, 오래전에 썼던 미샤 아쿠아라인 어느 화장품들이 따가워서 못쓰고 엄마드렸던 경험이 있고, 달팽이점액 화장품 토니모리껀 잘맞았는데, 달팽이점액 화장품 엘렌실라 브랜드(?)껀 크림을 비싸게 주고 샀다가 따가워서 아예못쓰고 버렸었어요.
성분 잘맞으시면 이 원액 성분(여과물)로 나온 믹순 브랜드꺼 추천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