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우픽 단오 이벤트에 당첨되어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샴푸 와 앰플을 받았어요.
처음엔 단백질 본드라는 이름이 웃겼어요. 오늘로 사용한지 딱 오일째 되는 날입니다.
거품이 많이 일어나지는 않아서 두번 펌핑해서 한번만 감아줬어요. 저의 샴푸 스타일은 풍성한 거품 샴푸를 좋아해서 애벌 한번, 본샴푸 한번 이렇게 두번을 했는데요, 요즘엔 좋은 샴푸들이 많아 거품에 의존하지 않고 딱 한번만 감는걸로 바꿨어요. 환경을 위해 물도 절약하는 방법으로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저는 두피에 열이 차는 스타일인데 요즘 마스크를 하고 다니니 조금만 숨차게 걸어도 얼굴 전체가 불덩이에요.
유분도 많아서 땀차고 유분기 폭발하면 오후에는 앞머리는 떡지고 정수리에는 특유의 냄새가 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샴푸 고를때 신중하고 예민한 편이에요.
안맞으면 바로 화장실 청소용으로 쓴답니다. #헤어플러스단백질본드샴푸는 비오는날 저의 부숭부숭 일어나는 곱슬기도 한방에 잠재워주네요. 반곱슬인데 모근 근처 곱슬기가 심해서 파마를 할때, 모근부분은 매직으로 말고 끝 부분은 볼륨매직을 말아서 비용도 두배이상 들어요. 노화로 인해 머리도 많이 빠지고 두피도 약해서 일년전 파마를 끝으로 미용실도 가지 않고 숏컷에서 기른 머리라 상태가 많이 안좋은 제 머릿결이 삼단같은 머릿결로 바뀌었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철저한 테스트를 위해 트리트먼트와 앰플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매일 매직기로 머리를 펴는 수고도 안하게 되었네요. 지금까지 써본 샴푸 중에서 머릿결 개선에 있어서는 단연 최고입니다. 자체 평가이긴 하지만 1위라고 붙어있는 스티커 문구가 몸소 체험을 하고나니 더욱 신뢰가 가네요.
마침 어제 폭우가 내려 저만의 필살리뷰인 ☔비오는 날 샴푸 테스트도 해봤는데요 진짜 대박 차분하게 스타일링 되네요. 비오는날 제가 매직기를 안하고 외출을 했다는것은 정말 어메이징한일이거든요. 곱슬머리는 다들 공감하실거에요. 비오는 날 습기먹으면 아무리 스타일링 하고 독한 매직 스트레이트를 한 머리일지라도 부숭부숭 올라오는 곱슬기를 못이깁니다.
헤어디자이너분들께 미용실 샴푸로 강추합니다.
머리 자체에 단백질이 차오르는지 손빗으로도 힘있게 스타일링 됩니다. 진짜 인생템 #강추👍여기에 엠플 바르고 스타일링 하면 여신강림. 머리가 너무 상해서 싹둑 자르려고 했는데 끝만 다듬고 계속 길러서 여신머리 한번 도전 해보려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