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무조건 슈퍼에서 볼 수 있는 대형 브랜드 생리대를 사용했는데 몇년 전 생리대 성분 논란 후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를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만큼 신중하게 구매해야하는데 잇츠미의 에코플러스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에코플러스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 슈퍼 롱
7,500원
본문 이미지
잇츠미는 자연을 위한 그리고 모든 여성들을 위한친환경 생리대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나무를 사용하는 펄프대신 대신 목화솜을 사용하고 자연분해를 위한 사탕수수 성분을 사용하고 있어요.
본문 이미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 에코플러스 생리대는 생리양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는 평소 낮에는 중형을 양이 많은 날에는 대형을 많이 사용하고
잘때는 슈퍼 롱을 사용하고 있어요.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2중 포장으로 겉은 박스로 그리고 그안에 비닐로 한번더 포장이 되있어서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요.
본문 이미지
제가 성분이 중요하다고 했는데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고 가야죠?
목화솜은 국제인증기관 OCS100에서 인증 받고 미국 텍사스법을 따라 재배되어 믿을 수 있어요.
우리몸에 닿는 커버는 유기농 순면 커버이고 커버안의 생리혈 흡수층도 역시 순면이며 마지막으로 밑에 필름까지 사탕수수에서 유래되었어요.
본문 이미지
(날개부분 마저도 순면으로 제작되었어요~)
슈퍼 롱
6개입
본문 이미지
슈퍼 롱 사이즈는 생리혈이 최고로 많은 날 그리고 주무실때 사용하기 적합한 사이즈에요.
43cm로 정말 길어서 옷에 뭍을 걱정 1도 없어요.
본문 이미지
정말 길어요~
그래서 앞부분과 뒷부분에 스티커가 두개 붙어있어요.
본문 이미지
국제인증기관 OCS100에서 인증 받고 미국 텍사스법을 따라 재배된 목화솜이 들어가서 믿을 수 있는 커버에요.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켜 불편하지 않아요.
본문 이미지
커버도 부드럽지만 갈아서 만든 목화솜 안감도 폭신폭신해서 흡수도 잘되고 안입은 것 처럼 편안함을 선사해준답니다.
보통 오버나잇 생리대 되게 두꺼워서 답답한데
슬림한 두께로 한듯안한듯 꿀잠 보장해드려요.
역류방지 그리고 옆샘방지까지 완벽히 되어있어서 옆으로 셀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본문 이미지
중형
12개입
본문 이미지
사이즈는 가로 25cm 크기라 평소에 불편함 없이 사용하시면 딱이에요.
본문 이미지
역시 중형 사이즈도 표면이 부드러워서 피부에 자극이 없었어요.
특히 여름에 더워서 생리대하는게 거북한데 보송하고 입은 듯 안입은 듯 편하게 활동할 수 있었어요. 간지러움, 트러블에서 해방되서 너무 행복해요~~
본문 이미지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바이오 필름 (방수 역할을 하는 생리대 밑 부분)은 재생가능한 원료라 자연까지 생각한 원료에요.
식물성 원료에서 배출된 이산화탄소는 분화되는 시간이 짧아 온난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답니다.
슈퍼롱과 중형을 비교해 봤을때 무혀 17cm 더 긴 슈퍼롱 사이즈에요.
오버나잇보다도 9cm 더 길기 때무니 흐를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본문 이미지
친환경 순면 생리대 잇츠미 에코플러스 생리대와 자극없이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본문 이미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