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205호,베어 시스루를 샀습니다. 입술에 각질 및 주름이 많은 편입니다. 피부는 노란끼많은 21호?입니다.
요약-색은 화장하면 베이스로 생얼엔 단독으로 질감은 독특하며 광택감이 이쁨, 케이스 예쁨,잘 쓸게요~
색- 이 색상은 당근색에서 약간의 브라운이 섞인 그런 색입니다. 처음 받았을때 표면 표현색 보고 '어라 생각보다 약간 더 갈색이네..잘못하면 덩색같을 수도' 했습니다. 근데 왠걸?! 팔에 발색해보니까 당근에 2프로의 브라운이 섞인 느낌이였습니다. 예뻤습니다...예...
근데 화장하고 바랐을 땐 뭔가 2프로 부족했습니다. 주황색계열의 메이크업을 하고있었는데 뭔가 색이 1가지 모자르고 쨍함이 모자른 느낌? 뭔가 베이스로는 딱인데 단독으로는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입술 중앙에만 여름에 쓰는 쨍한 오랜지를 얹지니까 베이스가 받혀줘서 안정적으로 색이 올라오더군요. 웜톤이라 쨍한색은 잘 안 어울렸는데... 안정적인 색을 깔고 올리니 잘 어울렸어요. 화사한 메이크업일 땐 베이스로, 누디한 화장을 했을땐 단독으로 어울릴 것 같습니다.
*민낯엔 또다른 느낌입니다. 안정적인 색이다보니 색이 많은 민낯에선 1겹에 예쁜 코랄로 올라옵니다. 입술에 직접 닿는곳은 입술색과 어울러지면서 코랄로 피부에 펴진 곳은 입술보다 조금 더 주황? 당근? 빛으로 올라오는 게 참 오묘하면서 생얼도 꽤 예뻐보였어요. 제눈엔.
질감- 아직 실생활에서 안 쓰고 색감과 당시의 질감만 리뷰하는 점 인지해주세요.
이런 느낌은 처음입니다. 기름진것 같으면서 매끈하고 촉촉하고, 약간 코팅된듯 하면서 텁텁하지 않은 느낌.
만지면 뭔가 묻어날것 같은 느낌이지만 살짝 매끈매끈한 그런 질감이었습니다. 각질부각 없고 주름부각 아~~주 약간 있어요. 신경쓰이는 정도가 아니라 특별한 단점은 아닙니다.
케이스- 케이스디자인은 버튼이 은근 커서 약간 비율이 몽땅해보이지만 예쁘고 고급집니다.
굿굿인 이유- 아직 이 컬러감은 초보라... 일단 굿굿입니다. 어디에 어떻게 써야할지 알고 잘쓴다 하면 짱짱으로 바꿀게요. 잘쓸것 같아요 베이스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