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만 좀 밝으면 인생쿠션 등극템
평소에 비튄 귀요미 모찌 캐릭터를 무척 좋아하는지라 클레어스 콜라보로 제작한 모찌 쿠션을 보고 '어머 이건 무조건 사야해!' 심리가 발동해서 쓰게 된 쿠션.
패키지가 너무 귀요미하고 특히 내장 퍼프가 쫀쫀한 루비셀 퍼프인데 꾹 눌린 모찌캐릭터로 디자인되어서 기분이 꿀꿀할때마다 이 템을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엄청 귀염귀염한 패키지에만 정성을 쏟아붓지 않고 내용물도 아주 괜찮았는데 기존에 나온 클레어스 비비보다 훨씬 잘 발리면서도 모공 정리, 코 표현이 예쁘게 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비비쿠션이다 보니 쿠션 파운데이션이랑은 다르게 발림감이 엄청 쫀쫀해요. 굳이 신경써서 양조절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는 나비존 모공과 함께 코 피지가 왕성하게 분비되는 지성피부인데 저같이 모공이 컴플렉스이신 분들에게 너무 적절한 쿠션같습니다.
모공을 답답하게 막지도 않으면서 마치 그 부분에 뽀샵을 한것마냥 모공이 예쁘게 메꿔져 있어요.
또한 이마나 눈밑에 있는 잔주름도 전혀 부각되지 않고 예쁘게 싹 메꿔집니다. 보통 베이스 제품들은 모공을 가려준다 싶으면 주름 부각이 되는 경우가 많고, 주름을 가려준다 싶으면 모공 끼임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모공이랑 잔주름 메꾸는데는 정말 좋습니다.
뽀송한 마무리감을 가졌지만 시간이 지나면 어느정도 기름 올라오는건 있어요. 그래도 지저분하게 들뜨거나 뭉침은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입니다. 묻어나옴도 거진 없다시피해요.
쿠션을 바르기 전에 굳이 기초를 엄청나게 신경써서 바르지 않아도 어떤 상태의 피부도 엔간하면 잘 덮어줍니다💕💕
다만 언제까지나 '비비쿠션' 이니만큼 트러블이나 흉터, 주근깨같은 잡티 커버력은 아예 없다 보셔도 무방합니다. 붉은끼는 좀 잡아주지만 여드름을 커버해주진 못해요. 또한 리필이 없고 색상이 어둡다는게 아쉽지만 모공이랑 잔주름 커버를 원하는 지성피부이신 분들,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