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건성 23호 베이스 피부
- 용기디자인
속이 투명하게 보여서 사용량을 바로 알 수 있고 펌핑형이라 내용물을 조절하며 쓰기 편리합니다.
양도 많아서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 제형 및 사용감
약간 꾸덕한 제형이지만 손으로든 도구를 사용하든 부드럽게 발리고, 수분감이 있어서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주로 선크림 바른 뒤에 사용하거나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과 섞어 쓰는데 두 가지 방법 다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건조해 보이는 피부가 이 제품을 바르면 화사하게 광이 나고 일반 베이스 제품보다 더 촉촉하게 느껴집니다.
- 색감
옅은 베이지핑크에 자잘한 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바르면 약간의 톤보정 효과가 있습니다.
바른 쪽과 안바른 쪽이 미세한 펄에 의해서 수분광이 보이는데 인위적인 빛이 아니라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좋은 것 같아요.
베이스 제품이라 이 위에 파운데이션, 쿠션팩트 등 다른 제품을 덧바르면 사실 거의 티는 안난다고 보면 됩니다.
- 활용도
평소에 색이 어두워 사용하지 않는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에 이 제품을 섞어 색을 밝게 만드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너무 뻑뻑해서 손이 안가는 컨실러에 섞어 쓰기 좋습니다.
어떤 제품, 제형에도 잘 섞이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만능템이에요.
- 아쉬운점
기초가 부족해서 피부가 건조한 경우에 이 제품을 사용하면 각질 부각이 좀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초제품이 아니고 메이크업 제품이라 피부 속 수분까지 채워주지 못하니 참고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