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라떼 올리브카키 마일드그레이 민트아일랜드
4가지 소장 중인데 일단 모디네일의 컬러가 다른 로드샵에 비해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1+1 행사도 종종 해서 네일을 사고 싶다! 할 때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용량도 많지 않아서 오래 써야 한다는 부담감도 덜하다. 발림성도 괜찮고 마르는 것도 빠른데 지속력이 좋지 않고 3일 쯤이면 금방 까진다는게 단점이다. 나처럼 같은 색 네일에 질려하는 사람에겐 오히려 이런 빠른 주기로 색을 바꿔주는 것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만족. 네일을 발라야 진정한 #꾸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티라떼는 톤다운된 누드 네일 컬러로 가을웜톤이라면 찰떡일 컬러고 데일리로 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이름처럼 딱 진하게 탄 밀크티가 연상되는데 보통 화사한 누드 컬러가 아닌 브라운이 몇방울 들어간 느낌이라 컬러감이 은근 있어서 심심하지 않다.
올리브카키는 국방색하면 떠오르는 정직한 카키색인데 가을에 트렌치코트 입을 때쯤 발라주면 분위기가 그윽해진다. 개인적으로 초록 계열의 색을 좋아해서 이런 색들에 눈길이 간다.
마일드그레이는 정말정말정말 흔치 않은 색이라 다른 로드샵에서 본 적이 없는데 라이트그레이에 민트를 몇방울 넣으면 이런 색이 나올거 같다. 아주 연하게 민트빛이 도는 민트그레이라서 소장가치 충분하고 우유를 많이 탄 색감인데 마냥 뽀얗지 않고 중채도 정도라 부담스럽지 않다.
마지막으로 민트아일랜드는 다른 로드샵 민트 컬러들은 다 쨍하고 푸른빛이 많이 도는 차가운 민트색인데 이 색은 초록빛도 꽤 있어서 너무 차갑지 않은 민트색이라 발랐을 때 너무너무 예쁘다. 진짜 이것만 내내 바르고 싶을 정도로 손톱 볼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음! 민트를 좋아한다면 꼭 사면 좋겠다. 보기만 해도 손끝에 봄이 온 것만 같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