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성 트러블 피부, 유해성분 제품 사용시 피부 바로 반응
🙆♀️ 정제수 대신 장미수를 사용해서 장미향이 나고, 탄력성이 좋은 셀룰로오스 시트에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제2의 피부라고 불릴만큼 우리 피부에 적합하고, 코코넛 유액으로 만들어진 천연 소재 시트에요. 질감이 흐물거려서 거부감이 들수도 있지만 그만큼 피부와 밀착력이 높아 피부 진정 효과와 쿨링 케어에 매우 효과적이에요.
30분에서 1시간 가량 본인 피부 상태에 따라 긴 시간 사용하는 팩은 처음이였는데 너무 좋았어요. 일단 시트 밀착력이 너무 좋아서 붙이고 일상 생활을 해도 아무 문제 없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팩 하고 있었네요. 저는 1시간까지는 너무 오버되는것 같아 40분 정도 사용했는데 그때까지도 팩과 에센스가 마르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보통 타사의 팩들은 15분이상 사용하면 에센스와 시트가 말라가는 느낌이 드는데 30분 이상 사용해도 처음 같은 느낌이 드는 팩이였어요.
80-100mm 정도의 나노미세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시트라서 얼굴의 굴곡진 부분이나 움직이는 피부에도 들뜸없이 밀착력이 높은 부분은 별 다섯개 주고 싶어요.
그리고 사용후 놀라웠던건 팩을 하나만 사용해도 효과가 즉각적이에요. 긴 시간 사용해서 그랬던건진 몰라도 시트를 떼면 피부가 환해진 느낌과 피부톤이 정리되고 밝아지고, 피부 진정, 쿨링케어 효과가 정말 즉각적으로 나타나서 신기했어요.
중요한 약속 전날이나 당일날 화장하기 전에 여유롭게 팩을 해주면 화장도 잘 먹고, 피부톤도 밝아져서 최근까지 애용하여 사용했네요.
1개당 5천원의 가격이 비싸지 않다고 느낀 팩중에 하나였어요. 일단 시트 재질이 너무 좋고, 성분 또한 좋고 무엇보다 긴 시간 사용하는 팩인 만큼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도 볼수 있어서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되요. 오히려 타사의 5천원대 팩들에 비하면 정말 단점이 없는 스페셜 케어? 해준다는 느낌의 투자가치가 있는 팩이였어요.
🙅♀️ 단점을 찾아보기 힘든 팩은 처음이에요.
🙋♀️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 별로 사용할수 있는 팩 종류가 다양해서 다른 팩들도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싶어요. (안티 옥시던트, 알로에 수딩,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징, 화이트닝 등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