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미 사이즈로 선물 받아서 다이소 여행용 화장품 용기에 담아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향
우선 거의 무향인데요, 좀 집중해서 맡으면 진짜 머드냄새가....나요. 향에 둔감하신 분들도 알아차릴 정도의 세기.
눈살 찌푸려지게 심한 편은 아니에요.
■제형
얼굴에 바르고 10분에서 15분 뒤 물로 헹구는 워시오브팩으로써 꾸덕한 크림 제형입니다. 조금씩 붓에 뭍혀서 펴바르는데 벗겨져요ㅠㅠ 처음부터 양을 많이 묻혀야할 것 같아요.
■성분
머드 크림 마스크인데 알레르기 성분도 없고 모공 막는 성분도 딱히 없어서 만족했어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해서 성분을 굉장히 꼼꼼히 찾아보고 오랜시간 고민해서 사는 편이거든요. 얘는 팩 하고 뭐가 올라오거나 하는 건 없었어요.
■가격
쏘쏘에요. 매일 팩 하는 편도 아니고 완전 팍팍 쓰는 스타일도 아니라서...50ml 샘플을 작년 여름에 뜯어서 지금도 쓰고 있는 거 보면 나름 괜찮은 편이에요.
■진정
사실 머드팩이 피부에 좋다잖아요. 트러블 심할 때 얘로 팩하면 좀 없어지려나했는데 트러블 하나도 안 없어져서 실망했어요. 대신 다음날 피부결은 부들부들해져서 좋았어요.
■팁
저는 얘로 팩해주고 물로만 헹구지 않고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2차세안도 해주고 있어요. 뭔가 찜찜하잖아요. 트러블 두개 올라올 거, 하나만 올라와라 식으로 예방차원으로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잖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