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사용감
수분감이 시원하게 느껴져서 처음 발림은 수분 세럼같이 가볍고 매끄럽게 느껴 지지만 흡수되면서 살짝 무거워지는 느낌이 없잖아 있어요 . 그렇다고 무거운건 아니고 첫느낌에 비해서 그런거 같아요 . 점점 밀착 밀착되면서 약간의 피부에 쫀득함이 생기네요 .
일단 마녀공장이라 자극적이지않고 피부를 식혀서 진정도 시켜주는 여배우세럼이라서 맘에 들어요 .
2️⃣흡수력
수분감이 먼저 쏙쏙 흡수되구요 . 약간 쫌득함이 겉도는 느낌이 있어요 . 한참 쫀득하다가 요게 마지막에 흡수 되어서 좀 탱탱 해지는 느낌이에요.
3️⃣보습력
주름개선 탄력 기능성이라고 해서 엄청 좀 무겁거나 하나 싶었는데 그렇진 않구요 . 가볍고 쫀득한 보습감이에요 . 발라주면 확실히 겨울 용으로 보습이 부족하진 않은거 같아요 . 수분세럼은 아무래도 겨울엔 너무 가벼운데 수분감과 보습 둘다 적절하게 잘 잡아준거 같은 마녀공장 탄력세럼이에요 .
4️⃣추천피부 타입
수분감과 보습감 둘다 잡고 싶은 건성분.
무거운거 잘 못바르는 건성분.
5️⃣향
시원한 꽃향기가 납니다 . 여배우세럼이라서인지 고급스러워여. 기분좋아지는 향이에요 .
6️⃣용기 및 가격
완전 밀폐형 불투명의 펌프 용기로 되어 있어요 . 가격은 마녀공장 여배우세럼은 39000원 이에요.
⛔아쉬운점
마무리감이 조금 쫀득거려지는게 좀 별로 에요. 바를때는 전혀 그렇지 않은데 흡수후 쫀득 되는 경향이 있어서 꼭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을 꼭 발라줘야해요.
전 사실 거의 여러 세럼 레이어링 해서 바르고 크림은 답답해서 잘 안바르는데 이 여배우세럼은 꼭 다른제품 같이 발라 줘야겠더라구요 .
😊팁
건성이시분은 세안후 토너 보다는 이런 수분감 가득한 세럼을 첫제품으로 바르는편이 수분흡수도 더 잘되고 수분이 오래가요 .
소량씩 레이어링해서 건조한부분에 신경써서 덧발라주면 건조한부위가 개선됩니다 . 저처럼 30대 이신분은 이런 고보습 세럼 꼭 발라주어야지 안티에이징도 되요 . 전 정말 피부결 안좋다가 요즘 세럼 위주로 바꾸니 속부터 개선 되더라구요. 전엔 에센스 세럼보다 수분크림 위주 였거든요ㅜ ㅜ. 세럼 정말 중요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