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라 이 제품 많이들 보셨죠? 드디어! 저도 써봤네요. 아이소이 제품 중에 BR라고 쓰여 있는 것들은 Bulgarian Rose의 약자로 불가리안 로즈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이 제품 역시 🌹장미향이 솔솔 나는 크림 앰플이었답니다.
⠀
72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 특화 제품으로, 보습 성분들을 꽉꽉 응축하여 만든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압축 앰플이라는 애칭이 붙었더라고요.
⠀
하얀 크림 제형의 컬러와는 다르게 장미향이 솔솔 나는 제품이었어요. 인위적인 향도 아니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라 부담없었고 향은 생각보다 금방 날라가고 보습감만 남았답니다.👍 다만 디자인적으로 흰 앰플 제품이 장미향이 나니 약간 언발란스한 느낌이었고, 빨간 컬러의 제품 용기와도 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이 모든 언발란스함은 장미향이 연상되지 않는 용기 디자인이어서 일까요? ⠀
⠀
💁♀️저 같은 경우는 여러 제품을 많이 쓴다기 보다 하루에 한 두 제품정도만 쓰거든요. 이 제품은 앰플 하나만으로도 끝낼 수 있는 제품이라 괜찮았어요. 끈적임도 없고, 바르고 얼마되지 않아 빠르게 흡수되어 뽀송함만 남더라고요. 엄청난 극 건성피부는 앰플 하나만으로는 조금 아쉬울 것 같고, 건성피부인 저는 괜찮은 정도였어요. 묽은 느낌의 앰플이라, 아침에 화장 전에 발라도 괜찮을 정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