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사용하면 다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크림 제형은 젤리 같진 않은데 촉촉하면서 가벼운 느낌이었고 얼굴에 바르면 잘 펴발려졌어요. 제형에 비해서 발랐을 때 생각보단 유분이 있었는데 바르고 난 직후에 얼굴에 얇은 코팅이 된 듯한 느낌이고 광이 났어요.
시간이 조금 지나서 흡수되면 광이 조금 줄어들고 환절기에 피부가 딱 적당히 마무리가 된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요즘은 이 제품만으로 마무리하기엔 보습이 더 필요할 것 같아요. 라이트 크림이니까 환절기에는 마무리용으로 좋았지만요..! 단순히 보습만이 아니라 프로폴리스, 꿀 등의 영양 성분이 있어서인지 사용하면서 피부가 속부터 채워진 느낌이 크림 바르고 난 뒤 시간이 한참 지나도 느껴지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고르게 정리된 느낌이 들어요~! 피부가 건강해진 느낌? 보들보들 맨들한 느낌 때문에 나중에 재구매하고 싶어진 제품이었습니다!!
사용하면서 더 느낀 점은
크림 사용 전에 수분에센스 등을 바른다면 그 수분감을 이 크림이 유지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수분 제품을 안 바르고 이 크림을 발랐을 때는 수분감이 부족한 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그리고 소량만 펴서 발라도 잘 발리고 보습이 잘 되어서 용량에 비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격적으로 한 번 사용할 때 소량만 사용해서 얇게 펴발라도 충분한 점, 프로폴리스 및 관련 성분이 많이 함유되고 성분도 좋은 점, 개인적인 사용 만족도를 고려했을 때 타 프로폴리스 제품에 비해 부담 없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향은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꿀향이 나서 좋았구요.
다만 프로폴리스 등의 영양 성분이 들어가서인지 제품 설명에서처럼 사계절을 쓰기엔 라이트하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가을이나 초봄처럼 겨울 전후에 사용하면 딱 적당할 것 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