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이 제품을 받았을 때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푸석푸석하고 난리였어요. 마침 이 제품이 진정케어 제품이고 슬리핑 팩이라고 해서 피곤한 밤에 하나만 딱 바르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제형은 젤 타입의 가볍고 워터리해요. 잎 같은 게 들어있는데 펴 바르면 녹아서 없어져요. 수분감 많은 제형이라 쿨링감도 있어요. 다만 수분감만 많은 제형이라 슬리핑 팩이라고 해도 가벼워요. 요즘 같은 계절엔 단독으로 사용하긴 좋지 않아요. 저는 토너와 에센스/세럼 다음에 이 제품을 2번 정도 레이어링해서 발라주니 괜찮았어요.
진정에 좋은 슬리핑 팩이라서 기대를 했는데 크게 효과를 느끼진 못했어요.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은 있는데 여드름을 케어해주는 느낌은 크게 받지 못했어요. 그것 보다 붉은기 진정에 더 괜찮았어요.
향이 진짜 풀향이 나서 계속 맡고 싶은 향! 동생도 향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풀향 너무 좋아...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젤 타입의 크림류를 사용하면 마무리감이 너어어무우우 끈적여요. 진짜 테이프의 끈적함정도로 마무리감이 너무 끈적여서 젤 타입의 크림류를 선호하지 않아요ㅠㅠ 제가 사용하는 기초들과 제형이 맞지 않는다고 하기엔 단독으로 사용해도 끈적이고... 이 제품 역시 저에겐 엄청난 끈적임을 느끼게 했어요. 전 끈적이는 마무리감을 그켬해서 그 점이 너무 아쉬웠어요.
아쉬운 점도 있지만 저는 여름에 이 제품을 다시 꺼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가격대비 패키지 디자인이 쪼오금 아쉬운 점도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