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당첨되어 22일에 제품을 받아보고 약 일주일동안 아침저녁으로 써봤습니다. 아침에는 닦토 후 그 위에 바르고 무기자차 선크림을 발랐고 저녁에는 이 제품 단독으로만 발랐어요. 제형은 에센스보다 약간 더 되직한 제형이고 바르면 쫀쫀하면서 끈적한 느낌이 있어 얼굴에 먼지가 좀 잘 달라붙습니다..하지만 사용감은 별로 중요하게 여기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패스합니다.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냄새는 조금 강한 화장품 냄새가 납니다. 제가 예민한 편이라 순한 기초위주로 쓰고있어서 더 냄새가 강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효과는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다음날 달라졌다거나 하는 느낌은 사실 받지 못했어요. 하지만 일주일정도 써보니 서서히 효과가 느껴지는것 같아요. 제가 만족한 부분은 미세한 모공조임이 있는것 같습니다. 모공이 쳐지고 커진것이 최근의 고민이었는데, 신기하게 요즘에 모공이 좀 줄어든것 같달까..?수분이 충전되어서 그런건지 모공이 예전보다 좀 줄어든것 같고 확실히 속당김이 안느껴네요..이건 확실해요 속당김 없습니다. 사실 한달정도는 써봐야 효과를 알 수 있을것 같은데 평가단으로 일주일 정도만 써봐서 정확한 판단은 이를것 같지만 아직 딱히 트러블이나 따가움같은건 느껴지지 않으므로 성분도 순한제품이라는 느낌이 듭니다.(본인 민감성 건성)
생각해보니 요즘 걱정이던 모공이 많이 줄어든 편이어서 이 제품 때문인가 의심하고 있습니다. 탄력이나 안색개선은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혹시 나중에 사용중 추가적인 피드백이 있다면 추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