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탈색용으로 하는게 아니라, 그라데이션 용으로 썼는데 좋았어요!(눈썹 탈색도 했어요!!)
이게 소분화되어있어서 여러번 탈색 나누어서 하기 편하더라구요
이거 하실때, 비닐장갑이랑 적당한 플라스틱 빗(너무촘촘하지않은거)랑 몸에 씌울 비닐 하나 꼭 구비해두세요!
이게 한에 세봉 들어있는데 저는 두봉만으로 네번에 걸쳐서 긴머리 옴브레탈색 했어요.
섞을때 화장실에서 환풍기 틀고했는데도 진짜 죽을거같더라구요.
냄새가 진짜 너무너무 독해...
다른탈색약도 써봤지만 이건 진짜 겁나 독합니다. ㅠㅠㅠㅠ
발암물질급으로 향이 겁나 독해여...
근데 의외로 눈썹 탈색도 했는데 눈이 시리거나 피부 뒤집어지진않았어요.
눈썹탈색용으론 햇빛을 자주받아서 그런가 1번만으로 되게 잘됐구요. 끝에머리는 4회를 하니까 백금발정도로 나오더라구요
솔직히 엄청 효과가 쎈건 아닌데 평가를 좋게하는이유는,
일단 올영에서 다른 탈색키트도 써봤었는데 그건 진짜 겁나 하면서도 실시간으로 머릿결이 쓰레기가 되어서 탈색약을 빗에 묻혀서 하는데 아예 빗겨지지가 않았고 진심 머릿결 개쓰레기 됐는데, 얘는 탈색 도중에도 약이 잘입혀지고 뻑뻑한 느낌이없었어요. 되게 쉽게 잘되었음.
그리고 계속 빗으로 겁나 빗어서 그런가 저는 얼룩덜룩안하고 그라데이션 완벽하게 됐습니다.
너무 크지도 촘촘하지도 않은 중간사이즈 플라스틱 빗으로 하시면 잘될거같아요.
좀 시간두면 윤기돌면서 번들번들해지는데,
저는 4회 하면서 계속 샴푸로 헹구고 말리고 다말리면 또 탈색하는 식으로 했거든요?
근데 구라안까고 진짜 샴푸아니고 린스를 잘못짰나 싶을정도로 헹궈도헹궈도 미끌미끌.....
4번 탈색했는데도 지금 중간부분인 일반 염색 머리랑 별로 머릿결이 차이안나여. 손상이 별로 안되어서 좋았음;;;
그래서 이건 콧구녕에 뭐 막기만 하면 뿌리탈색이나 머리끝에 옴브레할때 겁나 좋은 꿀템인거같아요.
앞으로도 이거 사서 쓸 의향있음. 백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