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단 리뷰 ]
● 장점
- 성분 -
성분이 아주 괜찮아요. 특징적으로는 미백/주름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꽤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고, 천연방부제인 우스니아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할미꽃 추출물 삼인방을 비롯해서 추출물 종류가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따로 유화제가 없어 수분과 유분층이 분리되어 있구요.
약간 아쉬운건 피부자극의 우려가 있는 하이드록시에칠우레아가 꽤 높은 비중인 것과 개인적으로 추출물이 많이 들어가있는 제품을 그닥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추출물의 종류가 다양한 것도 아쉬웠어요. 그래도 이 정도면 성분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 단점
- 향 -
오렌지껍질오일의 비율이 높아서 약간 오렌지 냄새가 나면서도 전 개인적으로 어린 시절 자주 갖고 놀던 비눗방울냄새가 생각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향은 별로였습니다.
- 분사력 -
대단한 안개분사를 애초에 기대한건 아니지만 제가 받은 제품은 분사가 세로로 길게 되더라구요. 가로로 나올 구멍이 막힌 듯이요. 분사력이 아쉬웠습니다.
- 유분감 -
고온다습한 여름날씨의 영향인지 제품의 특성인지 약간 모호하지만 유분감이 상당히 세더라구요. 차라리 겨울에 이 제품을 받았다면 평가가 조금 달랐을 수도 있는데 지금 같은 날씨엔 사용하기 힘들정도였습니다.
개인적인 기초제품 루틴에서 미스트를 사용하는 용도가 샤워직후 부족한 수분만 가볍게 보충하기 위해 뿌려주는데요. 그러다보니 유분감이 있는 오일미스트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오일미스트다 보니 저의 사용용도로써는 애매하더라구요. 겨울에 기초제품을 다 바른 후 마지막으로 보습감과 오일막을 씌울 용도로 사용하는게 이 제품의 적절한 사용법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