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션/퍼스트에센스 시즌2 ✨✨
✨피부 타입-복합성, 민감성, 여드름성, 건조한 피부는 아님
✨제형-끈끈한 콧물제형으로 스킨보다는 역시 워터 에센스나 앰플에 가까움
✨주로 손으로 2번 이상 덧바르는 방법으로 사용하였고 향이 거의 나지 않는 점이 장점으로 자기직전이나 아침엔 가끔 스킨팩으로 진정을 했습니다.
확실히 쿨링감도 좋아서 스킨팩으로 이용했을 때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었다 생각듭니다.
일단 저는 피부가 민감성이기때문에 성분을 정말 많이 따지는데도 합격점수를 왕창 주고 싶었습니다.
그와중에 7중 히알루론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하니 보습의 끝판왕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판테놀이나 파파야, 글리세린은 물론 알란토인 등 민감성 피부에도 너무나도 적절한 완벽한 에센스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샌 미백 기능성에 주름개선까지 되는 제품으로 올인원을 선호하다보니 그러면서 화장품 다이어트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제품으로 로벡틴을 적극 추천합니다. 피부결,트러블 개선은 물론, 미백에다가 탄력 개선까지 할 수 있죠.
거기다 핫한 카페인 성분도 들어 있어 수딩은 물론 주름 개선의 끝판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 피부엔 히알루론산이 정말 잘 맞아 바르자 마자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 들어 굉장히 좋게 사용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하루도 안 빠지고 꾸준하게 썼는데도 180ml의 대용량 답게 아직 1/10도 사용 못하였습니다.
피부결을 따라 닦아낼때는 히알루론산 특유의 미끌거림이 완충작용을 해 주어 피부에 자극없이 닦아낼 수 있었어요.
그래서 화장솜으로 더욱 잘 이용하는 거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