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선정되어 사용했습니다.
여기 회사제품은 처음 사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어요.
제가 느낀 장점 먼저 쓰자면
1. 촉촉함. 굉장히 촉촉한 느낌의 선크림이에요! 단순히 수분감만 있는것도 아니고 적당히 유분감있으면서 촉촉하게 수분감 있어서 수분이 날아가지않게 해줍니당 그래서 제가 건성에 가까운 피부인데도 사용했을때 처음부터 지울때까지 촉촉하게 유지 됐어요! 그래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2. 백탁현상. 이건 장점이자 단점이 될수있는 부분인데요. 생얼로 밖에 나갈때는 이것만 발라도 괜찮겠다 싶을정도로 톤업시켜주더라고요. 확 하애져요. 생얼일때 보정용으로 추천해요
3. 착한 성분과 높은 차단지수. 성분도 착해서 편하게 아무때나 바르고 다닐수있고 48+++라서 일상생활이나 야외에 오래있어도 안심돼요.
단점은 1. 가끔은 백탁이 너무 심한것 같다는점. 잘펴발라도 차단지수가 높은 선크림이라서 그런지 얼굴이 햐얗게 되더라고요. 제가 피부톤 비슷하게 어둡게 화장하는걸 좋아해서 여기위에 화장하면 너무 둥둥뜨는것같다라는 느낌을 받아았어요.
2. 기초는 조금만 덜어주세요. 제 피부가 과한걸 못먹어서 그런건지 평소처럼 기초하고 선크림 이거바르고 그위에 화장하면 조금 밀리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너무 촉촉하다보니 피부가 다 못먹는 것 같아요😭 제생각엔 너무촉촉하니까 피부결만정리하고 기초안하고 바로 선크림으로 가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이제 여름이니까요! 피지뿜뿜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3. 그런 의미에서 지성은 비추. 상당히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잘조화된 선크림입니다! 저처럼 건성이라면 촉촉하게 잘 사용하실수있겠지만, 지성이라면 이 촉촉함과 유분이 부담스러울수있을것 같아요.
정리하자면 건성이면 강추!! 그리고 생얼화장시 사용할 선크림을 찾고 있다면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