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 자사 제품의 우루우루 화장솜 두께 원단이 시트팩 모양 그대로 나와 있는 모양입니다. 그 화장솜을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마스크 시트 치고는 두께감이 있는 편입니다.
✔밀착력 : 턱부분에 시트가 남는 부분이 겹치면 시트가 주름지면서 뜨기는 하나, 오히려 볼쪽이나 이마는 시트 주름짐 하나 없이 촥 밀착됩니다. 확실히 얇은 시트지에 비해서 주름진 곳이 없어, 얼굴 전체를 잘 감싸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내용물 : 시루콧토 솜 자체가 흡수력이 엄청나게 좋아서 내용물을 시트가 전부 머금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다 뱉어 냅니다. 팩이라는 기능을 아주 잘 해내는 제품입니다. 사용하는 20분 내내 시트가 마르지를 않습니다.
얼굴에 충분히 적용하고 나서도 시트에 내용물이 낭낭해 남은 시트 자체를 팔, 다리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진짜 시트의 흡수력은 짱입니다...👍)
✔흡수율 : 개인적으로 좀 느리게 흡수되더군요. 전부 흡수시키는데 5분 남짓 소요됐습니다.
✔사용감 : 핑크색은 영양탄력 위주라, 보습감도 있으면서 유분기도 꽤 있는 편입니다.(수분:유분=7:3 정도..개인적인 사용감으로) 여름에는 무거울 수 있는 정도의 유분감입니다. 지성분들은 번들번들할수도... 속건조는 잘 잡아줬습니다.
✔향 : 팩을 열자마자 바디미스트같은 향이 훅하고 올라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이었습니다.
✔총평 : 두껍고 즉각적인 유, 수분 보충 및 빠르게 속당김 개선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