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제품 쓰고 한달용이라도 이물감이 안 느껴질수있다는 걸 깨달아서.. 더 이상은 쓰지않는 제품..
--------------
최소 5년넘게 매일 꾸준히 쓰고있고 외국 살 때도 아마존 뒤져가며 사서 쓴 제품.
10대 때부터 눈 건조하고 예민합니다ㅠㅠ
눈 걱정돼서 컬러렌즈 일절 안 끼고 투명렌즈도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 아니면 건조해서 몇 시간 후에 렌즈가 걍 혼자 빠져버리는 수준..
그래서 스무살때부터 비싼하드렌즈(눈이 적응을 못해서 결국 못쓰고 버림)를 시작으로 아큐브 바슈롬 알콘 쿠퍼비전 등등 웬만한 브랜드는 원데이 한달 안 가리고 다 써봤어요. 지금도 새로 제품 나오면 꼭 사서 써봅니당.
2주/1달 착용 렌즈중에는 이 제품만큼 만족한 제품이 아직 없었어요. 아큐브 오아시스 바이오피니티도 나쁘진 않았는데 얘가 너무 좋아서 결국 돌아오게됨...
가본 안경원들도 가성비 말고 제품력만 따지면 이 제품 제일 추천하더라고요.
다만 얘는 함수율이 낮은 편이라 약간 이물감이 느껴질 수도 있어요. 얇고 함수율 높은 렌즈 특유의 처음에 촉촉하게 촥- 감기는 느낌에 익숙하면 더더욱 낯설수도있음. 그래도 눈 좀 건조하고 예민하다 싶은 분은 한번 써보시길.
비싼 값을 한다고 생각해유 (그리고 요새는 할인해주는데도 엄청 많더라고요!!)
물론 착용감이 원데이보다는 못합니다,,, 얘도 한달착용 치고 비싼편이지만 알콘 워터렌즈를 매일 낀다고 계산하면 가격차이가 크기땜에...
여유있으면 얘랑 다른제품 비교할거없이 원데이 선택하심 됩니다ㅠ
그리고 30일 연속착용도 된다는 제품이긴하지만 그러지맙시다.. 술마시고 자주 끼고잤는데 눈에 이상은 안 생기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눈아파요... 그리고 그렇게 끼면 확실히 착용감 떨어지는 속도가 빨라지는거같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