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장점
1. 착한 성분
기초제품의 경우 성분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데 이 에센스의 경우 20가지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성분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2. 보습력
제가 지성피부이다보니 가벼운 보습력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이 크림이 아닌 에센스라 그런지 확실히 가벼운 보습력이더라고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겐 부족한 보습력이겠지만 저는 알맞게 느껴지는 보습력이었어요.
3. 용기
쌀알이 생각나는 디자인에다가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라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튜브형 제품에 비해 단단한 용기라서 가방에 막 넣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아서 좋았어요.
단점
1. 사용감
이 제품은 한마디로 '물풀의 에센스화'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바로 고개 끄덕이실 것 같아요ㅜㅜ 바를 때는 괜찮은데 바른 직후에는 마치 물풀이 마르기 전처럼 끈적이답니다. 그래서 흡수를 잘 시켜줘야하고 그러고나면 그나마 괜찮아요.
2. 메이크업 궁합
이 에센스를 바른 피부에는 선크림만 발라도 필링젤을 바른마냥 서로 뭉쳐서 벗겨지는 현상이 일어나더라고요. 파데는 감히 올리지도 못합니다. 메이크업 궁합 꽝이니까 외출용으로는 피해주세요. 저도 나이트 케어용이나 집에 있을 때만 사용해요.
3. 가격
50ml에 26000원. . . 막 비싸다고 하기에는 애매한 가격이지만? 요즘 착한 성분에 저렴한 가격의 기초제품들이 많다보니까 비교적 아쉽게 느껴졌어요.
팁
가능한 빨리 얼굴에 펴발라주셔야 끈적함이 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