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메치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사이클로헥사실록산, 피이지10 등 실리콘오일류들이 앞쪽에 포진하고 있고 뒤쪽에도 실리콘오일류들이 있어서 이정도면 수분감있는 프라이머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굳이 프라이머를 더 바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만큼 이 위에 화장을 한다고 하면 화장이 참 잘먹습니다.
수분크림으로 봤을 때도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 등이 앞쪽에 위치하여 괜찮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실리콘오일들이 막형성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수분지속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연꽃수가 성분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데 이 때문인지 핑크빛의 고운빛깔을 띈 크림제형입니다. 여성분들의 취향을 충분히 저격할만해보입니다.
스패츌러도 동봉되어있는데 위생을 생각한 패키징은 아주 좋아요. 크림의 용기도 깔끔하고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으로는 수분을 공급하는 성분들이 부족한 탓인지 실리콘오일들이 부들부들하게 해줘서인지 겨울에는 이 크림으로는 건조함을 꽤 느꼈습니다. 겨울까지 사용가능할 정도의 보습력을 가진 제품은 아니에요. 건성기준에서요.
또한, 성분이 좋지 않아요. 일단 저는 실리콘오일이 들어간 수분크림을 선호하지 않구요. 피이지 2가지에 페녹시에탄올, 인공향료까지 들어있습니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