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보습 #무난템 #대용량 #가성비
결론 : 얼굴보다는 몸에, 그냥 막 퍽퍽(?) 바르기 좋아요
1. 제품정보
- 저자극 스킨케어
-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로션
- 피부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방향성분 미함유
- 우수한 피부보습 성분과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
2. 사용방법
- 손 발 팔꿈치 무릎 등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모든 곳에 적당량을 펴바릅니다.
- 얼굴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과연...제가 건성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걸로는 좀 부족한것같아요ㅠ
3. 사용 후기
- 사용기간 : 약 6개월 (정확한 리뷰를 위해 오래 사용후 리뷰 작성합니다.)
- 보습력 ★★★ : 무난 of 무난. 샤워 후에 발라주면 순간 수분감도 느껴지고 보습되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팔꿈치나 발 뒤꿈치 같은 곳에 발라주면 좋다고 하는데, 그렇게 촉촉해지지 않던데요..?
- 제형은 우리가 아는 그 바디로션 느낌입니다. 그렇게 꾸덕하지 않아서 몸 전체에 잘 펴바르기에 좋아요. 아비노 로션과는 비슷한 것 같고 더마비 로션보다는 훨씬 묽어요.
- 향은 무향입니다. 가끔 주변에 이 로션 쓰는 사람들 중에 무슨 향이 난다는 사람도 있었는데 전 못느꼈어요.
4. 꿀팁🍯
- 바디로션은 아끼지 않는게 좋은 것 같아요. 마트나 드럭스토어에서 대용량으로 사면 훨씬 싸잖아요, 그럴때 사서 한번 쓸때 펌프질도 여러번해서, 몸에 충분히 발라줍니다.
5. 본인 피부타입
- 건성과 수부지 사이. 건조한 간절기에는 거의 악건성 수준. 몸은 완전히 건성
- 보통 트러블은 없으나 스트레스받거나 할 때에 가끔 빨갛게 뾰루지가 생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