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복치같은 민감한 피부라서 조금만 트러블 생기면 바로 중단하는 편인데,
요고요고!!! 걱정반 기대반으로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조금 생겨서 아쉬웠어요.
그치만!! 요즘 다시 미세먼지가 난리를 치는 상황이라 앰플만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고, 이 앰플의 물광 보습감이 너무나 좋아서 계속 사용 중이에요!(웬만하면 어떤이유에서건 트러블이 생기면 우선 중단 후에 나중에 다시한번 써보거나 아니면 나가리인데, 계속 쓰고있다는건 그만큼 넘나 좋다는것!!)
우선 이마에 티는 안나는데 나만 스킨케어하면서 거울을 얼굴에 바짝 대고 보면 보일듯 말듯한 생기다만 좁쌀!
이게 은근히 신경쓰였는데 이 앰플 사용하면서 싹 들어갔어요! 그리고 요게 수분감만 있는게 아니라 적당히 유분도 있어서 유수분 밸런스를 너무 잘 맞춰주는것 같아요!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유분이 과하면 무조건 트러블이 생기기때문에 스킨케어하면서 물광처럼 듬뿍 바르는거 꿈도 못꿨었는데, 아이뽀 앰플은 과하게 사용하지않아도 피부에 광이나네요;-; 넘나 좋은것.
마무리감이 다소 끈적이다고 느낄 수 있는 쫀쫀함이었지만 너무 끈적이는건 아니었고, 흡수도 잘 되면서 밀림은 전혀 느끼지못했어요!
이거 밤에 바르고 담날에 세안할때마다 피부가 보들보둘 매끈함이 느껴져서 얼마나 기분좋은지 몰라요!
사용할 수록 피부에 수분감이 차오르는 느낌!
아무리 날씨가 건조해져도 피부에 이것저것 못올리는 민감한 피부들의 보습은 아이뽀 앰플이 책임져 줄 수 있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보습쪽으로 진짜 맘에 드는 앰플 만났네요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