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사용해보고 작성합니다!
기초는 원래 좀 오래 사용해 봐야 제품을 알 수 있는 법인데, 더 알아보면 저는 큰일날 것 같아서 사용중단합니다. 악건성이신 엄마가 페이스 오일이랑 섞어 쓰면 쓸만하다 하셔서 엄마 드렸어요.
제가 제품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지 않고 평가단 신청한 잘못인 거지 제품 자체는 괜찮아요.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의 약간 라이트한 버전? 일단 성분이 착하구요, 약간 꾸덕한 제형에 비해 흡수가 잘 되고,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보들보들한 꿀피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악건성 제외하고(엄마 왈 좀 라이트하다 함) 중건성에게 잘 맞을 듯한 크림입니다.
다만 저 같은 여드름쟁이들은 절대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시어버터 성분이 전성분 12번에 들어 있습니다.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정도로, 이틀 딱 발랐는데 바로 피부에서 반응 오더라구요. 원래 유분으로 인한 트러블은 가랑비에 옷 젖듯 야금야금 일어나서 이게 무슨 제품 때문에 일어나는 건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바로 알겠어요. 안 그래도 여름 지나고 아직 피부가 화나 있는 상태라 오돌토돌한 거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여튼 결론은 보습 기능을 착실히 하는 좋은 제품! 하지만 나 같은 트러블쟁이들에겐 비추.
+) 저한테만 안 맞아서 쏘쏘 줬습니다만 별로로 내립니다. 한달 가량 사용하고 있는 엄마 왈 스며드는 느낌이 안 나고 겉도는 느낌이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