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머리쪽에 귀여운 빗이 달려있어서 외관이 너무 귀여웠던 마스카라.... 3일동안 써본 경험을 토대로 리뷰 적어볼게요
볼륨:
이름처럼 볼륨킹 정도는 아니었던... 그냥 다른 마스카라들에 비해 숱이 좀 더 풍성해보이는 정도? 생각보다 볼륨감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컬링:
정말 쏘쏘했던 컬링력.. 바른지 1분만에 내려와서 뷰러를 3번이나 더 집어줬네요. 선 픽서 후 마스카라가 필수인 제품같아요.
롱래쉬:
정말 기대도 안했었던 롱래쉬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놀랐어요. 평소 키스미 롱래쉬 마스카라 쓰는데 거의 맞먹을 정도로 속눈썹이 연장되더라구요. 윗 속눈썹보다 언더에 발랐을 때 그 효과가 드러났어요.
뭉침:
볼륨이 약해서 그런가..? 뭉침이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구요. 볼륨 마스카라인 것에 비해 뭉침이 적어서 내장 빗이 쓸데가 없는 느낌..? 가닥가닥 붙어있는 속눈썹을 분리해줄 때는 용이한데 딱히 뭉치지는 않아서 의외로 빗에 손이 많이 안가더라구요. 저는 볼륨 짱짱하고 뭉침 많은 마스카라보다 적은 볼륨에 깔끔하게 발리는 마스카라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가루 떨어짐:
롱래쉬 기능이 좋아서 가루가 많이 떨어질까 싶었는데 액체가 생각보다 속눈썹에 잘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번짐:
좀 번지는 것 같아요.. 네 시간 정도? 외출했다가 돌아와서 거울을 봤는데 언더 삼각존 부분이 옅게 어두워져 있더라구요. 여름이라 땀을 흘려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키스미 마스카라를 사용했을 땐 눈 밑이 정말 깔끔했었어서 그런지 번짐이 있는 것 같아요.
브러쉬:
뚱뚱한 솔이라 여기저기 뭍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브러쉬에요. 리본 모양이라 가운데가 움푹 파여있어서 눈의 곡선 모양에 맞게 바르기 편했어요(윗 속눈썹은). 언더는 모양이 괜찮긴 한데 확실히 뚱뚱해서 대충 바르면 뭍기 쉬운 것 같아요.
컬링력 짱짱하고 롱래쉬 짱짱한 마스카라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별로 정도는 아닌데 굿굿도 아닌 느낌? 딱 중간 정도의
그냥저냥한 마스카라였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