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아이래쉬 토닉 구매하고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솔직후기 입니다.
무쌍이라 뷰러와 마스카라로 눈을 키우는 타입인데요. 눈 형태에 안 맞는 뷰러를 장기간 사용했어서인지, 오른쪽 눈 속눈썹 가운데가 자주 뽑혀버려서.. 고민이었어요.
뷰러 잘못 써서 한번 잘리거나 뽑히면 마스카라도 제대로 못하고 눈은 짝짝이고.. ㅜㅜ
속눈썹 포기가 안 되어서 또 다른 안 써본 제품들 찾다가 dhc 제품이 좋다는 글을 어디서 보고 주문해보았는데 왠걸... 효과가 좋아요 정말!!
평소에 눈화장을 완벽하게 하는 타입이라 항상 섀도우+아이라이너+뷰러+베이스마스카라+마스카라 를 장착하는데 평소에 집에서 눈화장 안할때는 대체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솔직히 잘 모르다가 외출할때 마스카라를 하면 아이래쉬 토닉 제품을 쓰기 전과 후가 눈에 바로 보입니다 !!
신기하게도 그 일주일 새에 속눈썹 숱이 많아지고 길어진게 확실히 눈으로 보인달까..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쓰던 다른 제품들중 몇개는 보통 자기전에 바르라고 권하는데, 바르고 눈감고 누우면 눈이 살짝 시큰..하고 다음날 눈이 살짝 붓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ㅠ 그런데 dhc 제품은 눈에 발라도 전혀 따갑거나 시리거나 이물감이 없어요!!
dhc 아이래쉬 토닉의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솔부분이 눈부분을 쓸기에는 약간 뻣뻣하달까? 많은 제품들 써봤지만, 솔 부분이 참 낯설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는 면봉에 내용물을 묻혀서 속눈썹 뿌리에 발라줍니다 ㅋㅋ그럼 별 문제는 없더라구요~
속눈썹 숱이 없으시거나 저처럼 자주 뽑혀서 속눈썹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