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계기 👉 예전에 맨날 가던 매장에서 안달루 제품을 진열해놓고 팔아서 안달루 라인은 거의 색별로 사용해봤는데, 그 중에 1000 로지스 라인이 제 피부에 가장 잘 맞아서 궁금증에 마스크도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같은 라인의 토너는 4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 방법 👉 세수하고 물기가 없는 피부에 도포한 후 10~20분 후에 물세안으로 닦아내주시면 돼요. 한동안 잘 쓰다가 사용 방법을 안 따라서 트러블이 났던 경험이 있어서 웬만하면 20분 후엔 씻어내 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발라놓고 자면 다음 날에 트러블 나더라고요 ㅋㅋㅋ. 얼굴에 물기가 많이 남아있으면 뭔가 피부에 착 붙지 않고 미끄덩하게 발리니 물기는 닦아낸 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효능 / 효과 (?) 👉 한 2~3주 동안 매일 밤 샤워하기 전에 발라놓고 샤워 후에 물세안 해줬었는데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안색도 밝아졌어요. 전 극민감성 피부라 평소 팩도 잘 못하고 붙이는 시트 팩은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사다 써도 거의 언제나 피부가 뒤집어져서 엄두도 못 내는데, 왜 1일 1팩하시는 분들이 좋다고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효과를 못 느꼈는데 3~4일차서부터 피부 화장 먹는 정도가 눈에 띄게 달라지기 시작했어요. 피부가 굉장히 건강해지는 느낌? 지금은 바빠서 며칠째 못 쓰고 있는데, 다행히 피부가 바로 마스크 바르기 전 시절 상태로 돌아가진 않더라고요 ㅎㅎ. 참고로 제 피부타입은 민감성 + 복합성 + 여드름 피부예요.
재구매 의사 👉 조만간 주문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놨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쿠팡 직구로 11,600원에 구매했어요.
#트러블진정 #피부진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