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초코턴컬러 2회 #애쉬카키브라운 1회 사용
저는 할 때마다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머릿결 상하고 색 잘 안나온다는 분들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1. 염색 전 머리를 2-3일 정도 감지마세요
더럽게 느껴지겠지만 두피와 모발에 자연 유분이 있어야 염색할 때 손상이 최소화되요. 떡진 상태로 미용실 가긴 부끄럽잖아요? 집에서 혼자 하는 건데 예쁘고 건강한 염색을 위해 한번 참고 해보세요. 전 두피에 아예 자극이 없었어요. 간지러움 따가움도 없었고 민감 두피 분들도 전보다 자극이 훨씬 덜할거에요.
2. 염색모 전용 컬러 샴푸를 사용하세요.
물 빠짐 심하다 색이 잘 안나오고 유지가 안된다 하시는 분들 일반 알칼리성 샴푸 말고 염색모 전용으로 나온 산성 샴푸 써보세요. 염색 후 2주 정도 사용하면 물 빠짐 거의 없어요. 하나 사두면 염색할 때마다 쓰게 되니까 그닥 돈 아깝지도 않구요. 2-3주 후엔 평소에 쓰던 일반 샴푸 쓰셔도 되요 ㅎㅎ
3. 뜨거운 물보단 미지근한 물, 드라이할 땐 찬바람
뜨거운 열을 가하면 그만큼 자극도 받고 색이 더 잘 빠질 수 밖에 없어요. 사소한 차이지만 생활화하면 오래가요. 저는 이런 식으로 물이 잘 빠진다는 레드브라운 염색도 비교적 오래 유지했어요.
4. 다크초코턴컬러는 흑발염색이 아닙니다.
이름 그대로 어두운 초코브라운 컬러라 초콜릿마냥 좀 붉은기가 돌아요. 밝은 염색모들 뿌리색과 차이 별로 안나게 톤다운 시켜주는거지 아예 까맣게 해주는 블랙 염색이 아닙니다! 감안하고 사실 때 참고하세요! :)
5. 애쉬카키브라운 후기
탈색 전적 없고 미용실에서 일반 매트브라운 염색 후 6개월 정도 지나고서 사용했습니다. 애쉬빛은 일주일 정도 지속되는 것 같고 오묘한 그린빛이 섞인 카키브라운 색은 오늘 다크초코로 덮기 전까지 2달 가량 유지됐어요. 탈색없이도 애쉬카키를 조금이나마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지만 강력한 발색을 원하시면 돈 모아서 미용실로 고고...
6. 장점은 가성비, 버블 제형으로 얼룩짐 최소화
드럭스토어에서 반값 할인하면 6천원 대에 염색이 가능하다는 가성비기 최고 장점이고 버블 제형이라 가루를 흘리거나 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바를 때 골고루 바를 수 있어서 셀프 염색의 최대 단점인 얼룩진 염색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몇번 해보면서 요령만 익히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위에 팁을 참고하세용!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