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입니다!
처음 봤을 때 디자인이 꿀단지처럼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그리고 안에 작은 스파출러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뭔가 세심하게 신경쓴 느낌이랄까나!
뚜껑을 열어보니 불투명한 하얀 크림이였고 티트리?같은 향이 났어요! 여드름 피부라 티트리같은 냄새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향은 합격! 손등에 테스트로 발라봤는데 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잘 되는 느낌이였어요!
제 피부 타입은 지복합성으로 티존이 겨울에도 기름이 매우 많이 뿜뿜하는 저주받은 피부입니다ㅠㅠ 크림이 어떨까 기대를 안고 세안 후 스킨을 챱챱 3~4스킨 해준 후 이 아이를 발라주었어요 손등에 테스트했을 때처럼 잘 발리고 흡수도 잘 됬어요! 근데 제가 양을 너무 많이 바른건지 손등에 바를땐 못느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크림은 아니였어요 유분감이 좀 느껴지는듯한.. 얇게 바르면 괜찮은거 같긴 해요
써보면서 느낀건 이 제품발랐다고 피부가 개선되는 듯한 느낌을 잘 못받았어요 저에게는 그냥 무난무난한 크림!!!
화해에 검색해보니까 성분도 좋고 민감성분들도 사용해 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혹시 모르니까 저 믿고 그냥 구매하시지 마시고 자신에게 안맞는 성분있는지 한번 보시고 조심하세용!!
저는 나쁘지 않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거 없으면 안돼!!!!!!! 이 아이를 대체할 아이는 없어!!!!!!!!!!!까지는 아니고 그냥 있으면 쓰고 없으면 없는대로 다른거 바를거 같은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지성분들이 대체로 좋아하시는 그런 크림을 좋아하기도 해서! 재구매 의사는 없어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