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심하게 갈릴 향일 것 같은데 전 진짜 좋다고 느껴요! 와사비노트의 매우 화-하고 살짝 매운 향으로 시작해서 제품설명에선 조약돌 노트라고 표현한 용접작업장 향 햇빛 강하게 내리쬘 때의 시멘트 바닥의 향 등을 비롯한 특이한 화학약품 향이 이어집니다.
보통 '남녀공용' '포 맨 앤 우먼' 등등으로 소개되어 있으면 취향이 크게 갈리지 않을 범용적인 향인가보다 하고 받아들이게 되는데 이 향수의 경우 젠더리스라고 소개하는걸 저어어언혀 그런 의도로 받아들이면 안돼요. 진짜 향이 꽃향 과일향 나무향 그런 자연스러운 냄새 다 갖다 버리고 와사비!!화학약품!!!으로 너의 성별은 물론 인간성까지 다 지워버리겠어!!이런 느낌의 젠더리스라..
씨케이투 광고가 이 향수 느낌 진짜 그대로 잘 잡아낸 것 같아요 물+불의 테마가 있는데 이게 자연 그대로의 물과 불이 아니라 댐과 방파제 용접 불꽃 그런 것들이 연상된다고 해야할까요? 미래지향적인 SF 영화 장면이 연상되는 향이에요
개인적으로 전 이 향수 뿌리고 레이저건 들고 있는 스톰트루퍼, 사이보그 엔지니어 같은 캐릭터가 된 느낌 ㅎㅎㅎ(노트들이 자연 아웃 젠더 아웃 인간성 아웃하다 보니 연상되는 것들이 ㅎㅎㅎㅎ)
전 진짜 맘에 드는데 씨케이원 생각하시고 사면 절대 안될듯해요!!! 선물용도 절대 노노노노노 시향없이 구매 노노노노노노노 호불호 진짜 극심하게 갈릴향입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