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면서도 꾸덕한 느낌의 크림!
꾸덕한 크림들은 수분감을 느끼기 힘든데 얘는 수분감을 품고 있음. 물이 팡팡 터지는건 아니지만 유수분을 쫙 잡아준다는 기분이 듬.
이노랩에 다른 수분크림인 퍼펙팅 아쿠아 크림이랑 같이 쓰고 있음. 아쿠아크림으로 순수 수분을 채워주고 이걸로 나머지 수분과 유분을 공급해줌.
유분이라는게 번들거리는 유분이 아니고 쫀쫀하면서도 힘있는 느낌!
egf함유량은 적으니 안티에이징과 재생에 대한 효과를 기대하고 사용하는건 비추. 이건 마무리 크림으로써 진가를 발휘하는 크림임.
성분이 순하다보니 지루성 피부염으로 피부과 치료와 병행사용했을 때에도 무리가 없었음. 피부과 선생님께 성분표 보여드렸더니 병행사용해도 된다고 하셨음.
극민감성+건성+좁쌀 피부라서 그동안 수분크림 고르기가 참 힘들었음. 무작정 촉촉한걸 쓰면 좁쌀이 올라오고 따갑거나 붉어지기 일수였기때문ㅠ 근데 이 제품은 모든걸 만족하는 수분크림이었음.
사용감이 아토팜 리얼베리어 크림과 굉장히 유사함! 차이점이라면 아토팜은 쉐어버터 등의 모공을 막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3일쓰고 좁쌀파티를 했던 반면 얘는 모공막는 성분이 1도없어서 좁쌀이 안났었다는 것.
--------------------------------------------------------------------------------
(※위에거 다 안읽어도 되니까 이것만이라도 꼭 읽어주세요!!)
☆☆☆ 이노랩=a24=조에오가닉 ☆☆☆
저는 블로그 공구로 처음 이노랩을 접했는데요.
알고보니 이 세 브랜드가 같은 회사였고, 성분이 똑.같.은 제품들이 굉장히 많아요. 가격만 달라요.
가격은 이노랩>a24>조에오가닉 순이구요 a24공홈에서 세일하면 조에오가닉이랑 거의 비슷해져요.
※ 제품에 따라 가격차이가 거의 두배정도 나는 경우도 있으니 꼭!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화해에서 '성분이 비슷한 제품'추천 목록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어요!
저같은 블로그 공구 호갱이 또 없길 바랍니다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