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되어서 쓰는 리뷰입니다. 많이 늦었네요. 요즘 삶이 너무 바빠서 잊고있다가 문자받고 이제야 부랴부랴 씁니다.
일단 정말 솔직하게 까놓고 말하자면 페이스 마스크팩인지 몰랐어요. 받고 알았습니다. 샴푸 린스 헤어마스크팩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일부로 평가단 필요한 것만 다는데 페이스팩인줄 알았으면 사실 안 달았을 것 같네요.. 피부가 엄청 민감해서 팩은 아무거나 쓸 수가 없거든요. 다음부터 꼭 제대로 보고 신청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마스크팩은 써보진 않았습니다. 성분이 어마무시해서 차마 올려볼 용기가 안 나네요. 정말 힘들게 가꿔놓은 상태라 뒤집어질까 무서워서요. 샴푸랑 린스는 평범한 TS샴푸린스네요. 예전에 사용해본 적이 있었는데 역시 뻣뻣하더군요.
개인적으로 내돈주고는 절대 안 살 것 같은 패키지(?)이지만 엄마,동생이 놀러갔을 때 들고가서 썼는지 갯수가 줄어있더군요. 둘다 트러블 절대 안 나는 강철 건성 피부인데 마음에 들었나봐요. 10개정도 받은 것 같은데 지금 두개인가만 남았네요. 열심히 썼나봅니다. 어떠냐 물어보니 촉촉하고 좋다네요. 만족한 느낌이었어요. 원래 저빼곤 다들 마스크팩같은 걸 잘 안 하는 타입들인데 (귀찮아서 기초도 안 하는 사람들) 이건 좋다고 하네요.
딱 여행용으로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샴푸에 린스에 마스크팩까지 달려있으니.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별 생각 없었지만 엄마와 동생이 잘 쓰고 있으니 굿굿 주고갑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