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이 되어 제품 받아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어요!
원래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바나브 제품이랑 비교해 드릴게요!
- 일단 세안 브러쉬 모질은 클라리소닉보다 부드러워요. 브러쉬 모 하나하나가 엄청 얇은 편이고 브러쉬 헤드 사이즈도 작아서 꼼꼼한 세안하기가 편리해요. 콧볼이나 코 옆같은 곳도 세안하기 편하더라구요!
- 근데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너무 촘촘하게 되어있어 브러쉬 사이 청소(?) 가 좀 힘들어요. 피부에 닿는거다보니 항상 사용후 세척을 해두는데 거품 빼기가 조금 힘들더라고요.
생활방수 되는건 클라리소닉과 같아서 편안하게 욕실에서 사용 가능해요!
- 기기 몸통 부분도 얇아서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도 불편하지 않게 한 손에 착 감겨요. 좀 불편한건 클라리소닉 같은 경우에는 충전방식인데 바나브 제품은 배터리 사용방식이다보니 배터리를 따로 사서 갈아끼워줘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배터리로 사용하는 경우 생활 방수가 된다고 하는 제품 중에서도 배터리 부분에 녹이 스는 경우가 있어서 좀 걱정되는데 아직까지는 괜찮은것 같아요. 이 부분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 파데 브러쉬는 크게 기대안하고 세안용으로만 사용해볼까하다가 그래도 한 번 써보자라는 생각으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게 펴발려서 좋았어요. 브러쉬 자국이 아예 남지 않는건 아닌데 그래도 마지막에 퍼프같은걸로 두드려주면 깨끗한 피부 표현 가능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클라리소닉이든 바나브 제품이든 저녁 세안 할 때 하루 한 번만 사용해서 저녁에 사용하고 말려뒀다 아침에 화장할때 파운데이션 브러쉬 장착해서 사용하니 따로 물기도 없이 잘 사용했어요!
- 거품은 세안 브러쉬 헤드에서 좀 빨리 없어지는 편이라 거품 펌핑기를 따로 사용해서 피부에 먼저 올려두시고 기기 사용 추천드려요! 안그러면 거품이 빨리 없어지고 기기만 피부에 닿아 좀 자극적이더라구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