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50% 할인도 하네요 단종되나?
캐럿오렌지는 우드버리 매트 립펜슬 트루레드랑 질감 색 다 비슷해요ㅋㅋ 심지어 색 좀 뭉치는 것 까지...각질부자이다보니 고루 바르기 좀 어렵고 펄들어있어요. 우드버리보다 발색이 아주 약간 강하고 아주약간 더 레드에요. 큰 차이 없어요. 이미 있는 색을 사버려서 황당ㅋㅋ 진짜 이름은 오렌진데 오렌지 기가 하나도 없네요. 웜하고 쨍하지 않은 레드오렌지핑크?입니다. 오토펜슬이라 더 편하고 둘다 세일가로 비교했을때 잇츠스킨이 더 저렴하니 재구매는 이걸로 하는게 이득!
웜코코아는 비교적 색이 강하지 않아서 고르게 발리고 색도 넘 예뻐요!! 진짜 갈웜이라면 사야하늰... 막 올리자마자는 오렌지브라운인데 좀 더 있으면 혈색이랑 합쳐져서 좀더 붉어지고 mlbb스러운 색이 되어요. 좀 흰끼있고 채도낮은 핑크브라운이라고 해야하나! 막 어울리는 색은 아닌데 색자체가 넘 예부릐ㅜㅜ
발림은 좋지만 매트한 크레용같은 질감이고 주름부각 있습니다. 각질 많이 뜨진 않지만 끼임방지를 위해 각질정리 필수! 우드버리를 써봐서 그런지 그렇게 어메이징한 제품인지 잘 모르겠고 그냥저냥.. 비슷하고.. 기대만큼 좋은 점은 모르겠네요. 바른 후엔 촉촉부들부들하고 그 느낌이 꽤 오래가지만 오래지나면 좀 건조해요. 개인적으로는 우드버리보다 이게 더 가벼워요. 지속력은 그럭저럭 뭐 먹으면 없어지죠. 착색 없고 묻어남도 별로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