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리브영 헤픈 세일에 한 번 사봤는데. 정말 좋네요.
지금까지 제가 마스크 시트에는 큰 투자를 안 하고 살았기에 (매번 로드삽 10+10만 가끔 샀던..)
이런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른 비싼 마스크팩 보단 훨씬 좋은 거 같아요!
처음에 시트 올릴 땐 따가워서 걱정했는데 금방 가라앉았구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안 끈적거려요 👍🏻!!
그럼 촉촉하지 않냐고 반문하실 수 있지만. 촉촉해요. 촉촉한데 그 성분이 피부에 쏙 흡수가 잘 돼서 안 끈적거리는 거예요!
여타 다른 스킨 케어 제품들이 촉촉! 만 외치고 피부 겉에 끈적하게 맴도는 일이 많았다면. 이 제품은 다릅니다. 피부에 흡수도 쏙 잘 되고, 무엇보다 당기질 않습니다!!
보통 마스크 시트 밤에 사용하시잖아요.
저 같은 경우 밤 잠 설치면서 뒤척이기때문에 이불 같은데에 얼굴이 잘 묻어요. 덕분에 끈적한 크림이 밤새 다 지워지는 결과를 초래하죠.
근데 이 제품은 이미 흡수를 다 했기 때문에!! 밤새 뒤척여고 지워지는 게 없는 거죠. 전 이 부분에서 크게 감동했습니다.. 넘 좋아요 ㅠㅠ
당연히 정 자세로 곧게 자는 게 좋지만. 그게 쉽지 않은 사람도 있잖습니까.. 혹시 밤에 잘 때 끈적임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1차 수정
이 친구 좋다고 두 번정도 연속해서 썼다가.. 예.. 트러블 폭탄 났습니다. ㅠ 덕분에 며칠 간 아무것도 안 바르고 수딩젤만 얼굴에 얹었네요.
분명 좋은 마스크팩인 건 맞지만.. 연속해서 사용은 비추입니다. 영양과다로 뾰루지 왕창 올라와요 😩
쏘쏘로 수정랍니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