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일단 제품을 떠나서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굳이 화해에서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성분표기와 설명을 잘 해논 부분에서 감동했슴다!
보통 성분의 좋은부분만 보여주며 광고를 하는데, 피부타입별로 자극이 올 수 있는 성분도 따로 고지해놓더라구요. (민감성 주의 - 라벤더오일)
또 전성분 1번째가 정제수가 아닌 병풀추출물이고
전성분 윗쪽을 차지하는 성분들이 대부분 보습에 좋은 성분이며 미백기능을 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있는게 까무잡잡하고 중건성인 제게는 아주 좋게 다가왔어요!
기초제품은 당연한거지만 성분이 가장 중요한데, 눈에띄게 안좋아보이는건 없고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좋네요
사용감은 중-건성 피부타입인 제게는 딱 적당하게 느껴졌는데 확실히 저한테도 마일드하거나 산뜻한타입은 아닌지라 유분이 좀 있는 중성~지성은 사용감이 좋진 않을거같아요.
흡수도 빠른편은 아니고 제 피부에서는 시간이 좀 소요됐습니다. 위에도 말했듯이 흡수 된 이후에도 계속 보습감이 남아있기때문에 건성피부들에겐 좋겠지만 그 외 피부타입에는 잘 모르겠어요. 보습감이 남아있다는게 끈적하다는건 아니지만 좀 뭐가 남긴남은느낌?
그리고 병풀추출물이 1번째라서 마침 이마에 난 여드름 짜고 듬뿍 발라봤었는데 아직 사용한지 몇일밖에 안되서 그런지 큰 효과가 보이진 않았어요. 뭔가 좀 더 빠르게 진정이 되는거같긴한데 얘가 도움을 주는건지 아니면 걍 원래 이정도로 진행되는건지 애매한정도..? 이 부분은 사용하다가 눈에띄는 변화가 생기면 바로 수정하겠슴당!
냄새는 인공향료는 당연히 넣지않고 천연향료등도 그닥 안때려넣어서 그런지 좀 ㅋㅋㅋㅋㅋㅋㅋ쿱쿱한 허브냄새 같은게 나요. 저는 프로폴리스냄새도 별 신경안쓰이는 사람이라 걍 괜찮긴한데 향에 민감하신분들은 확실히 안좋아할 냄새. 뭐 ㅎ.. 향수 아니고 기초제품이니까 전 건강에 좋은게 좋은거지 하고 냄새는 별 신경안써서 큰 단점으론 안다가왔어요
그래서 총평을 하자면 일단 성분도 착하고 제 피부에는 사용감도 나쁘지않고 무난하게 괜찮은데 눈에띄는 효과가 보이는 제품은 아닌거같아요 아직까진
그래서 이걸 40미리에 3.4만원을 주고 구매하라고 하면 저는 안할거같습니다. 아무래도 비슷한 가격대에 찾아보면 좀 더 효과좋은 것들이 있을거같아요. 다만 성분에 진짜 민감하거나 마침 유목하던때라 뭐 좋은거 하나써보고싶다 싶을때는 하나정도 사서 써봐도 큰 손실없을만하긴 합니다! 쏘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