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슈렉팩이란 이 팩을 총 3번 써보았습니당 각각 피부개선이 편차가 심해서 나눠서 말씀드리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판매되는 팩의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달랐습니다. 매장에서 이 팩을 어.떻.게.보관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아아
1.첫번째 러쉬
각종 매장들이 여러개 있는 번화가에서 러쉬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했을 때 였습니다. 매장의 훈남직원에게 홀려서 그 중에서도 여드름에 효과가 좋다는 말에 홀려서 이 제품을 250g인가 300g인가 여튼 큰 용량짜리로 샀어요.
효과는 아주 굿굿
참고로 저는 화농성 여드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란색 고름산 맞구여.여드름 흉터 심하고 코에 블랙헤드 쩐답니다아아
아침에 물세안하기에는 지성피부라 좀 그래서 비누 대신 매그너민티팩을 비누마냥 세안할 때 썼어요. 얼굴에 물바르고 민트팩 칠하고 문질문질하고 물로 씻어줬습니다.
저녁에는 1차 클렌징(오일,립앤아이 리무버)을 해준 뒤에 팩을 얼굴에 아침보다 두껍게 촵촵 극혐모공을 가리고 검은 피부를 덮게 촵촵 (긱사살았는데 룸메들 눈갱 미안..)하고 물로 씻군다음에 스킨케어했습니다. 한달넘게 썼고(거의 두달) 제 코의 블랙헤드가 가장 많은 핍박을 받았을 때였습니당 매끈한 콧날에 자신감이 불끈 솟아올랐는데 이 팩이 다 떨어졌죠.
2.두번째 러쉬(매장 초성힌트 줄라했는데 이건 좀 아니다싶어 그냥 두번째라할게요. ㅂㄷㅂㄷ하지만..ㅅㅂ)
민트팩에 대한 무한 신뢰감이 장착돼있는 상태였음. 내 각질+모공+블랙헤드+화농성 여드름에는 이것밖에 없다 생각했음. 그 상태에서 민트팩 재구매를 위해 백화점에서 당당하게 샀음. 매장 바깥쪽에 실온보관 되어있던 매그너민트팩. 자신있게 집어서 계산하고 썼는데 정확히 3번째 팩을 하고 나서 이 팩을 샤워기 수압과 함께 떠나보냈고 피부과 2달다님. 1달동안은 뒷수습하느라 ㅈㄴ고생했음. 안 맞던 팩도 아니고 내 생각에는 백화점에서 제품관리를 못했던 듯.
※거의 천연팩이라 매장관리가 중요하다는 게 내 의견.
3.세번째 러쉬
두번째에서 호되게 당하고 2달이나 피부과에서 수련기간을 보내며 참교육을 당했지만 나는 러쉬를 믿고 다시 사용함. 근데 이거 쓰고 호되게 피부 뒤집어 진 적이 있어서 인지 첫번째러쉬같이 드라마틱한 결과는 안나옴. 걍 쏘쏘...ㅜㅜ
결론
성인여드름(화농성 여드름)에 좋습니다. 바르고 있으면 화한 느낌인데 피부에 자극이 심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피부 쿨.링.효과가 진짜 좋아서 여드름피부에 좋아요. 각질관리에도 좋고 쿨링효과도 좋은데 가장 중요한 건 매장의 보관상태입니다. 실온 보관 중에서도 뭔가 따뜻할 것같다 혹은 유통기한이 가까워질 때까지 진열했다 싶은 매장은 네버네버 제발 절대 피하세여 진심 피하시고 되도록 번화가 혹은 고객순환이 진짜 레알 ㅈㄴ활발한 그런 매장을 가세여..저는 지방러라 첫 러쉬는 서울번화가,두번 째는 지방 백화점 러쉬 이용했는데 두번째 수습하는데 한달에 50들었슴다ㄴㅋㅋㅋㅋㅋㅋ진짜 명심하시고 ..ㅜㅜ 저는 첫번째부터 세번째까지 줄곧 실온보관(그늘진 곳)을 했는데여 진 짜 팩 보관도 잘하세여 금방 상합니다!
여드름에 진짜 좋긴하고 각질관리에 좋습니당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