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남양알로에일때부터 쭉 사용해온 1인. 아니고 1가족도 아니고 대가족!
제가 초딩때 엄마가 판매직원이었어요.(3년정도 다니다 땔치웠지만)그때부터 써서 아주 지긋지긋함ㅋㅋ 암튼 어릴땐 뭐 엄마가 쓰니까 썻죠. 그러다가 이모들한테도 알려줘서 쓰기시작하더니 나중엔 숙모도 같이 쓰고 아직도 다들 이거 기본으로 써요. 알로에가 피부에 좋은건 뭐 모르는 사람없잖아요 수분공급 짱이고 스킨케어 단계에 바르면 뭔가 하루종일 피곤했던 피부가 치유받는 느낌? 진정효과는 정말 장난아닙니다!! 근데 전 이거 화장할때는 안발라요. 화장이 밀려요!! 이거 화장전에 바르면 때처럼 밀려요!! 그냥 밤에 세안하고 바르기를 추천!!
근데 울엄만 이걸 또 상처에 발랐어요. 모기 물려도 발랐어요.(나중에 이모부가 ㅋㅋㅋㅋ 배아파도 바르라고 할판이라며ㅋ) 근데 진짜 빨리 낫긴나아요 상처도 안남고!!
엄마가 이 회사 다닐때가 저 초딩이었고, 동생이 유치원생이었어요! 엄마가 다림질하고 있었고 동생이 침대위에서 놀고있었는데, 엄마가 잠깐 한눈판 사이에 동생이 침대에서 떨어지면서 다리미에 팔이 디었어요. 팔꿈치 밑으로 손등위까지 다 화상을 입었어요. 진짜 2도 화상정도?? 엄마 진짜 너무 놀래가지고 막 소주로 소독하고 병원바로갔는데, 의사선생님 처방이 딱 화상연고가 다였고.. 화상연고 발라주니 동생이 너무 아파해서ㅠㅠ 그렇게 몇일하다가 전혀 나을 기미가 안보여서 엄마가 이걸 발랐대요! 근데 진짜 맨날 연고만 바르면 아프다고 쳐울던게 안울고 잘자니깐 계속 이걸 발랐는데 진짜 화상자국이 연해지고!!! 그렇게 계속 관리해서 지금은 화상자국 하나도 없어요!!!
진짜 이거 쓰시는 분들은 상처에 발라보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