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당첨되어 써보았습니다! 일단 가성비 측면부터 얘기하고 싶은데요. 처음에 받기 전에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쳐봤는데 가격보고 헉하고 그 대비해서 용량보고 또 헉했습니다. 애초에 하이엔드 컨셉을 잡으신 것 같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받고 나서 패키지 보면서 패키지만 좀 더 줄였어도 이 가격은 아닐 것이며 대중들에게 접근성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솔직히 아직까지 그렇게 성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브랜드도 아닌데 처음부터 이런 컨셉으로? 무튼 이런 개인적 생각이구요.
제품 자체에 얘기해보자면, 네! 부종에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많은 횟수로 써보진 않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번 쓰면서 평소보다 얼굴이 덜 부었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꾸준히 썼을때 확실히 효과를 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만 이 제품은 수분감은 덜하고 유분감이 많은데. 저 같은 수분부족형 지성은 진짜 비선호할 비율이에요.. 제 피부 특성상 기초에 신경 쓸 수밖에 없는데, 기초 다해놓고 이 제품 올리면 뭔가 피부가 너무 무거운 느낌. 트러블이 날 것만 같은 불안함이 있어요.
그리고 피부 피지 살짝 짜낸날이나 피부 민감한 때 발라도 별로 좋을 것 같지 않아요. 제 경험인데 그 날 자극적이라서 기름종이로 유분기 다 발라냈었던 적도(..) 근데 또 그렇게 하니까 부종에 덜 효과적인 것 같았고ㅠㅠ
가격적인 면이나 제형 특성 봤을때 저 같은 사람은 곧 엄마에게 넘길 것 같다능.. 그리고 내 형편에 사서 쓸만한 가성비도 아님. 그러합니다.
아 그리고 붓을 얘기 안할 수가 없네요. 이건 기대 안했는데 같이 와서 처음에 감탄한 부분. 그리고 다른 팩에도 써도 될 것 같아요. 탄력있고 보드랍고 밀집되어있는게 팩에 딱이에용><
-----------
엄마한테 드렸는데 수분감에 만족하셔요. 좋다고 하세요.
리치한 정도가 (영양감이) 엄마세대분들께는 적당한가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