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단리뷰
광고 보고 써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로 써보게 되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사정상 제품을 받은후 오랜기간 쓰지 못하고 3~4일밖에 사용을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일단 사용한 기간동안의 리뷰만 작성하고 추후에 계속 써본 후 리뷰 더 추가 수정 하겠습니다.
피부타입 : 복합성 (수분부족형)
피부특징 : 코와 이마쪽은 지성에 가까우나 입주변,볼쪽은 속당김을 느끼고
모공이 넓은편이며 쉽게 붉어지고 민감한편.
사용순서 : 토너 - 마스크팩 (1일1팩중) - 피지오겔 나이트크림.
평소 이것저것 많이 바르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최대한 필요한것만 바르고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는 편입니다.
겨울이 되니 평소보다 속당김이 더 심해져서 크림 제품을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사용하던 중이었어요.
그리고 저녁에 사용하는 크림 단계는 한번 바르고 흡수시킨후 조금더 많은양으로 덮어준다는 느낌으로 듬뿍발라서 마무리하구요. (수면팩 개념)
저녁에 바를 크림은 발림성은 그닥 신경 안쓰지만 다음날까지 촉촉함이 유지되는지, 화장은 뜨지 않고 잘받는지를 중요시 봐요.
이 제품은 발림성은 그냥 일반 크림같은 느낌이었어요.
일반크림에서 약간 묽은정도? 펌핑식이라 위생적이고 양조절 잘되는건 매우 좋았어요.
하지만 제가 좀 듬뿍쓰는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바르다보면 크림이 때처럼 밀려요.
그리고 다음날 피부상태는 촉촉하긴 하지만 입가주변은 아주아주 약간 땅김이 느껴졌어요. 이거 받기전에 쓰고있던 크림을 워낙 만족하며 사용중이었던터라 (유리아* 필러크림) 그 제품과 비교가 되다보니 살짝 아쉬웠어요.
악건성이신분들은 약간 부족하다고 느끼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며칠 사용 못하고 쓰는 리뷰라 정확하다고 볼수 없지만
지속적으로 더사용 후 바뀐점이 있으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