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받고 약 5일간 아침저녁으로 쓰고 올리는 솔직후기
향 : 전 코가 민감해서 향수는 절대 안쓰고 화장품은 무조건 무향만 쓰는 사람입니다. 헤어제품도 향이 강한 건 절대 쓰지 않아요. 이건 향이 크게 거슬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무향인건 아니네요. 흔한 화장품향은 아닌데 뭐랄까 좀 야시꾸리한 향이... 향이 강하지는 않아요. 얼굴에 바를때 향이 좀 풍기는 정도.
제형: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몹시 유사합니다.
아침에 화장해야하는 날은 소량만 바르고 에어쿠션이나 스펀지로 두드려주면 잘 먹혀요. 이거 바르고 브러시로 화장하면 망합니다......ㅜㅜ
보습 : 이름답게 유분이 많은 버터느낌인데 그렇다고 너무 기름만 도는건 아니예요. 의외로 수분감도 느껴지는?? 진짜 의외였음 ㅋㅋ 지성분들은 못쓸것같긴합니다. 전 건성이라 나름 만족. 스킨 바르고 슼푸 프폴에센스 바르고 이거 바른 후 따뜻한 실내에 계속 있었고 6시간 후 피부를 보니 수분은 많이 사라졌고 유분감이 다소 느껴집니다.
성분:일단 전 강철피부도 아니고 극민감성도 아닌 그냥 보통 피부인데요. 개인적으로 왕귤추출물이나 유자추출물 알코올 등의 성분에는 몹시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저한테는 트러블 전혀 안났습니다.
총평 : 일단 짐승용량인게 몹시 맘에 듭니다. 취준생 백수라 요즘 코덕질도 못한지 오래됐고 심지어 샘플로 연명하던 중에 찾아온 가뭄에 단비와 같은 존재군요 ㅋㅋ 저와 같은 돈이 궁하신 건성분에게는 강력추천드려요. 사실 이게 크게 좋은 느낌은 안드는데 그렇다고 아 못쓰겠다 이런 것도 아니거든요. 뭐 전 원래 화장품 카사노바라서 인생템 자체가 없는 인간이라 그런것같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