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받아서 엄청 싸게 샀음. 붓까지 포함해서 만원이 안되서 그냥 실험하는 마음으로 샀는데 의외로 인생템 찾은 것 같음. 처음 발랐을 땐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펴발라줬는데 이상하게 양파깠을 때처럼 눈이 너무 아팠음 ㅠㅠ 근데 화장실에서 나와보니 할머니가 마늘을 까고 계셨....😅 그래서 이거때문이 아닌 줄 알았는데 다음에 썼을 때 눈은 여전히 시리더라..... 세번째쓰니까 안시렸음. 내가 너무 놀랐던 건 모공축소 효과 때문이었음! 처음엔 모공이 작아져서 팩이 다 그렇지 뭐... 얘도 다음날이면 커져있을거야 했는데 물론 하고 난 직후보단 컸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이전보단 훨 줄어서 놀람. 다음번에 했을 때 내 모공이 또 줄었음!!!! 그리고 오늘 세번째로 또 했는데 역시나 또 더 줄었어!!!!! (물론 처음보단 덜 극적이지만).....헐.......... 나 이거 왜 진작 안샀던거야........ 넘나 좋은 것!♡♡♡♡♡
아! 그리고 씻어냈을 때 많이 당기지 않고 촉촉한 편이라서 또 좋았음. 희한하게 안당겼음ㅋㅋㅋ 원래 모공축소하는 팩하면 보통 씻어내고 나면 되게 당기고 건조한데 이건 팩 할 땐 당기는데 씻어내면 되게 촉촉해서 신기했음. 건성이 써도 무방할 것 같음. 얘가 블랙헤드를 없애주진 않는데 모공은 확실히 줄여줌.
속는셈 치고 올리브영 세일할 때 한 번 사보세요. 전 얘로 정착하려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