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5점 만점에 2.5점.
별로와 쏘쏘 중 고민하다 가격보고 짜게줬습니다.
1. 성분은 좋아요. 향료와 몇가지 과학적 검증 안된 천연 유래 추출물이 좀 마음에 걸리지만 이 정도면 굿굿
2. 용기는 펌프입니다. 불투명해서 내용물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 불가능하고요 한번 펌핑할 때 나오는 양은 고른 편입니다. 그리고 찍찍 갈기듯이 나오지 않고 얌전히 나와요.
3. 향이 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아기들 쓰는 베이비 파우더 (?)향 같은 향이 펌프하자마자 코를 간지럽혀서 재채기를 하고 싶어지는 그런 향입니다. 간질간질만 아니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음...
4. 제형은 젤크림보다 좀 되직하고 반투명합니다. 펌핑했을 때 나온 모양 그대로 5분이상 유지됩니다.
5. 바르면 프라이머 같아요. 프라이머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프라이머 밖에 안써봐서 확신할 수 없는데 이니슾 프라이머 바르는 느낌이랑 이 제품 바르는 손끝 느낌 흡사합니다.
6. 세럼 단계에 바르고 그 위에 에멀젼이나 크림같은 거 발라도 괜찮아요. 처음에 단계를 헷갈려서 닦토 후에 바로 바르고 에멀전 크림 오일 바르고 잤는데 겉돌거니 하진 않았어요.
7. 하지만 그렇다고 보습이 있다거나 하진 않은 것 같아요. 기초를 여러번 바르는 편인데 이 제품 넣고 기존 루틴에 변경을 주는 식으로 보습력 테스트를 했는데 영.... 성적이 좋지 않네요.
8. 끈적거리지 않아요. 오히려 약간 맨들맨들해지는 느낌.
9. 얘 때문이라고 단정짓기는 좀 애매한데 파데(더블 웨어) 바르면 밀립니다. 에멀전-젤크림-오일-이거-선크림-파데 순일때 밀려서 이거-에멀전-젤크림-오일-선크림-파데 일 때도 밀리더라고요. 화장을 잘 안하는 편이라 다른 조합을 못해봤고 파데 밀림 원인 1순위인 젤크림을 빼고 실험해보지 않아서 확신할 수 없는데 얘 사용전에는 밀린 적 없으니 일단 언급합니다. 실험 몇번 더 해보고 이 부분은 추가할게요.
10. 알러지 반응이나 피부 뒤집어짐 등은 없었어요! 하필 그 분이 오셔서 예민보스였는데 별 문제없었습니다.
몇가지 뱀발을 붙여보자면...
보습만 좀 괜찮았어도 굿굿 이상일 애가 별로가 되는 이런 상황이라는 ㅠㅠㅠ 향은 적응하면 되고 화장은 안하는 날이 더 많으니까 보습만 좀 짱짱했으면 진짜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