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호 코랄색을 사용했습니다
선보러 가는 분들은 이걸 사용하시면 정말 어필되겠다 생각될정도로 여리여리 끝판왕 코랄 핑크 색감이 예쁘더라구요.
케이스가 실물로 보면 되게 반짝이고 이쁘고, 열었을때도 섀도우가 동그랗게 들어있는 디자인이 예뻐요. 디자인이 싼티안나고 세련되면서 이쁜 감각이 있어요. 글리터는 바라만 봐도 영롱하고 맑게발색되어 이쁜데요, 반면 매트는 기대한것보다 퀄리티가 떨어지더라구요. 약간 뭉치고,,퍼석하고.. 발색도 생각만큼 잘 안올라와요. 그냥 정말 평범한 k뷰티브랜드의 퀄리티.. 인데 왜들 그렇게 루미르 루미르 했나 잘 모르겠어요 펄섀도우만 좋아요.. 다른 브랜드랑 비교해보자면 데이지크 코랄스퀴즈인가 그게 퀄이 진짜 ㅆㄹㄱ인데 그거보다는 좋지만 클리오 팔레트들보다는 안좋아요. 6호 컬러는 브라운에 코랄 섞인 색과 브라운을 제외하면 전부 밝아서 24호 피부톤부터는 못 쓸 거 같고, 코랄 색상이 흰끼가 돌고 밝기 때문에 코랄빛이 확실히 발색되어 예쁘기를 바라는 분들보다는 컬러감은 은은한 분위기만 풍기고 눈화장 한듯안한듯 청순한 여배우느낌 메이크업 원하는분들께 맞을거같아요.
색이 많이 들어가있는거에 비해 세일 가격대는 괜찮고 봄웜,여쿨라같이 밝은피부톤이나 가을웜톤 웜 음영색 찾는다면 색감은 이쁜거같아요. 겨쿨이나 딥톤, 피부톤 23호보다 어두운 사람들, 눈가에 음영 있어서 밝은색 바르면 뜨는분들에겐 역시나 아쉽습니다. 겨쿨색도 모든 브랜드 다똑같은데 어쩜그렇게 메이크업을 모르시는지.. 코랄이랑 핑크랑 갈웜음영색은 사려거든 사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