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스성 변비의 구원템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는 처음 먹어봐요. 그런데 예상보다 효과가 괜찮아서 앞으로도 쭉 챙겨 먹을 것 같아요!
제품 디자인이 정말 진짜 커피 같습니다. 나 다이어트 보조제야! 라고 광고하는 느낌 없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어느 방향으로 뜯어도 깔끔하게 잘 뜯겼습니다. 이지컷 너무 좋아요..
커피맛이라 해서 궁금했는데 아주 연한 아메리카노와 맛이 흡사합니다. 산미는 없고 살짝 탄 맛 나게 볶은 고소한 원두 맛이 나요. 전 산미보단 원두 탄맛을 더 좋아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고소하니 곡물차 같기도 해요.
가르시니아에 부작용이 있는지 없는지 알 길이 없어서 일단 하루 한 포를 먹고 있는데요, 권장량은 하루 1~2포이지만 저처럼 잘 모르시는 분들은 1포를 500ml~1L 정도 되는 물에 먼저 섞어 드셔본 후 가늠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권장하는 물의 양보다 더 많이 넣어서 긴 시간 동안 드셔보세요. 저는 500ml 생수에 타서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마셨더니 배가 좀 아파서 그냥 천천히 마시고 있습니다. 한두 번 먹었더니 그런 증상은 없어졌어요!
다이어트 효과는 아무래도 2주 정도 복용 중이라 잘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변비가 해결! 됐습니다. 변비 없는 삶을 살다 최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화장실 가는 게 너무 힘들어지고 화장실 가서도 힘들었는데요, 이거 먹고 배변 활동이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화장실 가서도 힘들지 않아요.. 장 구석구석 부드럽게 청소되는 것 같습니다. 운동과 식이 병행한다면 아마 굉장히 좋은 다이어트 부스터가 될 것 같아요.
아침에 한 포 타놓고 밤이 되면 조금 thick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이 좀 끈적해진다고 해야 할까요, 밀도가 높아진다 해야 하나.. 오랜 시간이 지나거나 물 양이 적으면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물 양을 넉넉히 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