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부타입
전 화농성 여드름을 늘 달고사는 수부지 피부에, 열감이 진짜 많은 피부입니다. 민감하지는 않아서 아직까지 화장품 이거저거 썼다고 뒤집어지거나 한 적은 없습니다.
2. 제품 사용 후기
극지성인줄로만 알고 살아와서 여태까지 밤+클폼 빡빡 2중세안에다가, 늘 가벼운 물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들만 발라왔습니다. 그러다가 피부장벽이 무너져 손으로 피부를 좀만 문질러도 피부가 쓰리고 아프더라구요. 속에서부터 겉까지 바싹 마른 건조한 느낌도 들고.. 그래서 재생크림 좋다는 거 중에서, 유분많은 피부도 쓸만하다는 ㄹㄹㅅㅍㅈ 밤타입 말고 그냥 b5크림 사서 발랐었는데, 저한텐 이 크림도 무겁고 자기 전에 바르기엔 너무너무 답답하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이 제품 만나게 되었습니다.
일단 스킨푸드 제품답게 패키지 너무 깔끔하고 군더더기없어요. 전 조잡한 거 딱 싫어해서 이것도 좋더라구요. 그냥 딱 깔끔한 하얀색 패키지. 또, 튜브타입이라 위생적으로나 편의상으로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발림성이었는데, 이 제품 손에 짜자마자, 느낌이 바로 왔습니다. 아!! 얜 괜찮겠다!! 가볍다! 손으로 문지르면서부터 유분감이 아닌 엄청 촉촉한 수분감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전 얇게 레이어링해서 여러번 바르는데, 이 제품이 딱 그렇게 바르기 너무 좋더라구요. 얇게 발라주면 흡수도 빠르고 겉도는거 하나도 없어요! 한여름에 발랐는데도 전혀 답답한 거 하나 없고, 화장 전에 발라도 밀리거나 하는거 없습니다. 아침 저녁 모두 이 크림으로 마무리해주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촉촉한 수분감이 속건조 싹 잡아주고 겉피부도 보들보들하게 가꿔줘요. 지성피부분들, 수부지분들 가을-겨울 크림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역시 스킨푸드입니다.ㅜ 고전은 영원하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