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뜻한데도 수분감이 정말 오래가요
젤타입 비슷하지만 안 끈적거리고 수분감 많은 푸딩처럼 부들부들한 제형이라 다른 젤타입 수분크림보다 흡수가 잘 되는거같아요.
진정효과는 없고 흡수력 때문에 피부 예민할 때 바르면 오히려 다른 젤크림보다 자극적이더라구요.
하지만 유분기나 막씌우는 느낌 없이 깔끔한 사용감인데도 오래도록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하는 느낌이라 좋은 제품이에요.
흡수 후에 피부 겉이 수분 싹 날아가는게 아니라 깔끔하지만 약간의 쫀쫀함으로 마무리되어서 피부가 편안해요. 바를때는 넘 가볍고 젤처럼 피부 겉에 남지 않아서 ‘이거 금방 날아가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지만 의외로 다른 브랜드랑 비교해서 제일 오래가는 여름수분크림 !!
올여름에 라네즈 슬리핑마스크, 리브엠 시카 수분크림 사용했구요 다른것도 cnp라던지 백화점템들 10가지 이상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 여름 젤타입 수분크림 중에 제일 오래가는 제품 중 하나에요. 유분기가 없으면서도 오래간다는걸 생각하면 사용감은 탑입니다 ! 다만 여름에는 피부가 자극받아서, 기존에 쓰던 리브엠이 좀더 자극이없고 약간 진정력이 있어 더 낫네요.
그리고 사용하는 선크림에 따라 밀림은 있네요. 워터리한 선크림을 바르거나 수분크림이 완전히 흡수되기 전에 바르면 메이크업이 밀려요. 밀림 때문에 신경이쓰여서 리브엠 연두색수분크림이 더 나은거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