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지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안맞앗는지… 뭘 발라도 피부가 따갑고 피부 열감이 오르면서 피지는 폭발하고… 그래서 좀 진정용 토너를 써보려고 샀어요. 이 제품은 토너팩으로 더운 여름에 열감오른 피부 진정시키는데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식물나라 제품들이 은근 좋아요! 가성비부터 제품력까지 어느하나 빠지지 않아서 꼭 츄라이 츄라이 해보세요!
☝️ 진짜 점도가 살짝 느껴지는 에센스 토너예요. 너무 콧물제형은 아닌 묽은 에센스 같은 토너같아요. 녹차토너 이름답게 녹차를 우려낸 듯한 갈색빛이 도는데 향은 진!!짜 무향입니다. 아무런 향을 맡을 수 없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할만한 느낌입니다.
👍 일단 대용량에 착한가격! 올영에서 종종 세일하면 1만원대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진짜 괜찮은 가격 아닌가요?! 토너팩으로 쓰면 헤프게 쓰이긴 하지만… 흡토로 쓴다면 토너팩할 때보단 좀 더 오래 쓸 수 있을 대용량입니다. 저는 올 여름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이 제품을 토너팩으로 사용했는데 확실히 피부 열감이 내려가면서 벌겋게 달아오른 피부가 진정되더라구요. 에센스 토너같이 점성이 좀 느껴지는 제형인데 의외로 흡수가 빨리 되는 편이어서 손에 끈덕하게 남는 듯한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다 흡수되어서 토너팩한 뒤 한 두번 더 레이어링해도 토너가 겉돌지않고 피부로 쭉 흡수되는 제품이었어요.
👎 아쉬운 점은 식물나라의 뽀얀 쌀 토너처럼 이 녹차토너도 눈에 들어가면 많이 따가워요…그리고 조금 가벼운 수분감이라 환절기~겨울철에 쓰기엔 보습감이 모자랄 것 같아서 날씨가 따뜻해졌을때, 아니면 피부 열감 올라와서 토너팩으로 진정하는 용으로 쓰는 걸 추천드려요. 이 제품은 피부장벽 진정용보다는 수분진정용에 가까운 토너라 수분감이 모자라거나 열감올라서 피부 진정시킬 때 쓰시면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