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한성분의 수분크림으로 좋아요
제품브랜드를 처음 접해보는데 제품 케이스도 튜브형태라 위생적이고 군더더기없이 만드신거같아 첫 이미지가 좋았어요!
성분자체도 그린등급으로 민감성피부가 써도 자극이없는 제품으로 느껴졌습니다.
처음 개봉하여 발랐을때 첫 느낌은 수분을 머금은 수분크림인데 발림성이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흡수력도 좋아서 끈적임이 전혀없었습니다.
요즘같은 더운날씨에 모든피부에 데일리로 편하게 쓸수있을것같은 제품이고 전 바르는데 시원한 느낌도 들었어요!
그래서 열감있는피부를 열감으로부터 온도를 내려주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바르고나서 번들거리거나 하지않아서도 좋았어요~ 수분크림들중에 바르고나면 겉도는것처럼 번들거리는 제품도 많은데 이제품은 깔끔하게 흡수되었습니다.
다만 제품을 바를때 나는 특유의 풀향이 전 자극적이게 느껴져서 이부분이 불편했습니다.
성분이 다좋았는데 바르고나서 전 다음날 성분중 오일성분이 안맞은건지 피부가 좁쌀처럼 뒤집어지는 경험을 했습니다.ㅠㅠ
가족이 같이 발라보았는데 저만 그런걸보면 저한테 안맞는 성분이 있었던건 맞는것같습니다.
제품은 가족들이 가볍게 바르기좋았고 저처럼 시원한듯한 느낌을 받아서 그점이 제일좋았고 남자들은 끈적이는거 싫어하는데 끈적임없는 부분에서 좋았다고 했습니다~^^
0